신제품/신기술

단 하나로 1주일 다른 아이 메이크업 완성, 아리따움 ‘위클리 아이팔레트’

팔레트마다 6가지 컬러 구성, 매트 제형 및 글리터 타입 등 다양한 텍스쳐, 요일이름 딴 7개 호수 눈길

아모레퍼시픽 편집숍 아리따움에서 매일 매일 다른 메이크업을 위한 ‘위클리 아이팔레트’를 선보였다.

오늘의 메이크업(makeup of today)을 의미하는 #MOTD의 키워드가 관심이 높아졌다. 이번 출시된 아리따움 ‘위클리 아이팔레트’는 베스트 조합 컬러만 모아 빠른 메이크업 완성을 돕는다. 



팔레트마다 서로 다른 6가지 컬러로 구성했다. 라이너처럼 쓸 어두운 컬러와 눈두덩 전체에 바를 베이스 컬러, 중간 포인트나 애교살 부분에 얹어 포인트를 줄 쉬머한 펄 타입이 포함됐다. 매트 제형부터 글리터한 타입까지 다양한 텍스쳐가 특징. 또 한 번의 터치만으로도 눈가에 얇게 밀착되는 고발색 파우더 타입 섀도우로 간편 메이크업을 연출할 수 있다.

위클리 아이팔레트는 요일 이름을 따서 총 7개 호수로 마련했다. 월요일을 차분하게 맞이하는 따뜻한 베이지 톤으로 구성된 1호 월요일, 피곤한 수요일을 반짝이게 만들어 줄 글리터 타입 3호 수요일, 금요일 밤을 불태우는 버건디 룩 5호 금요일 등 요일별로 연상되는 메이크업 룩 연출에 좋다.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