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제품/신기술

SNP, 스킨케어 이어 헤어케어까지 월마트 진출

SD생명공학, 1일 꽁지머리 및 슬리핑 헤어 마스크 4종 월마트 론칭

SNP화장품이 8월 1일 미국 월마트에 헤어 마스크 4종을 론칭했다. 월마트 2500개 점포에 새롭게 선보이는 SNP 헤어 마스크는 꽁지머리 헤어 마스크 2종과 슬리핑 헤어 마스크 2종이다. 
꽁지머리 헤어 마스크는 모발 손상을 예방하거나 이미 손상되고 갈라진 머리끝을 관리할 수 있도록 돕는 제품이다. 헤어캡 안에 헤어 트리트먼트가 도포돼 언제 어디서든 손에 묻힘 없이 간편하고 빠른 케어가 특징이다.

꽁지머리 프리벤션 헤어 마스크는 염색 & 펌 등 손상 예방을 위한 모발 보호와 윤기 유지에 좋다. 꽁지머리 리페어 헤어 마스크는 염색이나 펌으로 손상된 모발에 윤기를 부여하고 모발 속부터 풍부한 영양을 공급한다. 

자고 일어나면 헤어샵 클리닉 효과를 그대로 느낄 수 있는 오버 나이트 라인은 셀프 집중케어 헤어 마스크다. ‘애니멀 마스크’ 팬더와 수달 캐릭터가 담긴 헤어캡으로 재미를 더했다.

슬리핑 헤어 마스크-너리쉬 & 리뉴는 푸석하고 건조한 모발을 건강하게 만들어주는 슬리핑 팩이다. 또 반복된 스타일링으로 인해 힘없이 처진 모발에 효과적인 슬리핑 헤어 마스크-스트렝슨 & 리스토어는 영양과 윤기를 선사해 집에서도 모발 집중케어가 가능하다.

SNP화장품 담당자는 “세계 최대 유통 채인 월마트에 론칭하게 되어 기쁘다”며 “스킨케어는 물론 헤어케어 제품을 미국 매스 마켓에 선보이게 된 것을 계기 삼아 앞으로 다양한 제품군으로 더 큰 시장을 공략할 계획”이라고 전했다.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