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제품/신기술

모공 관리 특화 3-Step, 더샘 ‘깔라만시 포어’ 라인

비타민 C·시네후린 풍부 ‘깔라만시’ 추출물 함유, △모공 딥케어 △피지·각질·먼지 산뜻 제거

글로벌 에코 더샘(사장 김중천)이 집중적인 모공 케어가 가능한 ‘깔라만시 포어’ 라인을 출시한다.

21일 더샘에 따르면 깔라만시 포어 라인은 비타민 C와 시네후린이 풍부한 깔라만시 추출물 함유가 특징. 모공 딥케어는 물론 과잉 피지와 들뜬 각질, 외부 먼지를 산뜻하게 제거해 깨끗한 피부로 가꿔준다.

깔라만시 포어 라인은 단계별로 사용할 수 있도록 스틱 클렌저, 프레쉬너, 타이트너 총 3종으로 구성했다. 



‘깔라만시 포어 스틱 클렌저’는 블랙헤드와 들뜬 각질을 말끔하게 제거해주는 모공 딥 클렌징 스틱이다. 세안 후 물기가 있는 상태에서 피부 고민 부위에 원을 그리듯 문질러준 다음 미온수로 깨끗이 씻어내면 된다.

‘깔라만시 포어 프레쉬너’는 과잉 피지와 외부 먼지를 제거해주는 산뜻한 타입의 모공 청정 토너다. 모공관리에 좋은 애버매트 성분이 함유되어 지성 피부의 번들거림을 잡아주며, 모공 수렴 효과까지 있어 피부를 매끈하게 가꿔준다.

‘깔라만시 포어 타이트너’는 모공을 쫀쫀하게 케어하는 모공 스팟 에센스다. 극지성 피부의 과잉 피지를 강력하게 잡아다. 또 레몬향이 나는 티트리 오일이 불규칙한 피부 고민 부위를 효과적으로 진정시킨다. 면봉이나 화장솜에 적당량을 덜어 모공 고민 부위 및 과잉 피지 고민 부위에 톡톡 두드리듯 발라주면 된다.

더샘 관계자는 “여름철에는 높은 기온과 습도로 모공이 확장되기 쉽고 피지 분비량이 늘어난다. 모공 관리를 제때 하지 않으면 피부 트러블이 생길 수 있다”며 “모공 케어 특화 라인인 깔라만시 포어 3종을 클렌징부터 스킨, 에센스 3-스텝 단계별로 사용하면 피지·모공 관리를 효과적으로 케어할 수 있다”고 전했다.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