식품/음료

성장기 아이 비타민B 부족 걱정된다면? ‘우리 아이 튼튼 비타민B’

네오팜 론칭 유소아 타깃 건기식 브랜드 ‘에이토솔루션’, 22일 성장기 아이 영양 불균형 해소 신제품 출시로 건기식 시장 본격 진출 알려

기능성화장품의 숨은 강자 네오팜(대표 이대열)이 건강기능식품에 본격적으로 뛰어들었다. 

유소아용 건강기능식품 브랜드 ‘에이토솔루션’이 ‘우리 아이 튼튼 비타민B’를 22일 선보였다. 성장기 아이들의 영양 불균형을 해소하고 에너지를 높여주는 제품이다.



에이토솔루션에 따르면 아이들은 불규칙한 식습관, 편식 등으로 인해 영양 불균형과 식욕 부진을 겪기 쉽다. 성장 및 에너지 대사에 결정적인 역할을 하는 비타민B가 부족하면 식욕부진 및 체중 감소, 체력 약화로 이어질 수 있다. 이에 비타민 B군의 음식을 꾸준히 섭취하거나 별도의 영양제를 통해 충분한 양의 섭취가 중요하다고 설명했다.

이번 신제품은 세계적인 비타민 생산업체 DSM사의 비타민B군을 포함한 비타민B 6종을 함유했다. 아침, 저녁 각 1포(20g)만으로도 비타민 B1, B2, B6, 나이아신, 판토텐산 영양소를 식약처 권장 일일 권장량 이상 섭취할 수 있다.

비타민B 6종 외 면역력 향상에 도움 주는 아연, 성장기에 꼭 필요한 칼슘과 마그네슘을 비롯해 9종 아미노산, 12종 혼합 유산균, 홍삼농축액 등의 함유 성분이 성장기 아이들의 건강과 영양 불균형 해소에 도움을 준다.

에이토솔루션 관계자는 “우리 아이 튼튼 비타민B는 스틱포 액상 제형으로 거부감 없이 쉽게 섭취 가능하다”며 “딸기 맛 원액 그대로 복용하거나 탄산수와 섞어 마시고 셔벗처럼 얼려 먹으면 좋다”고 전했다.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