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제품/신기술

“너 티나, 티 내지 말고 스니키 해”

애경산업 1824 남성 스타일링 브랜드 ‘스키니’ 론칭, 티 나지 않는 메이크업, 간편 사용 및 합리적 가격으로 남성 메이크업 시장 입성

생활뷰티기업 애경산업(대표 이윤규)가 티 안 나게 잘생겨지는 남성 스타일링 브랜드 ‘스니키(SNEAKY)’를 론칭했다. 브랜드명 ‘스니키’는 ‘엉큼한’, ‘몰래 하는’을 의미한다. 꾸미고는 싶지만 메이크업에 대한 주변의 시선을 걱정하는 1824 남성의 고민을 해결해줄  브랜드다.



스니키는 최근 젊은 남성들이 메이크업에 대한 니즈가 있음에도 타인의 시선이나 사용법이 서툴다는 점에서 착안했다. 발라도 티 나지 않고 간편한 사용이 특징. 남성 누구나 메이크업을 손쉽고 부담 없이 할 수 있도록 11종의 제품으로 구성됐다. 또 8천원부터 1만원 초반의 합리적인 가격이 눈에 띈다.

스니키 전 제품은 남성 피부 특성에 맞춰 유수분 밸런스 및 피부진정, 피부보습 등을 위한 10가지 식물성 콤플렉스를 함유했다. 민감한 피부도 사용할 수 있도록 피부자극테스트를 완료했다. 파라벤, 미네랄오일, 동물성원료 등 5가지 유해 논란 성분을 배제해 피부에 부담 없이 사용할 수 있다.

제품별로 살펴보면 선크림 3종은 자외선차단, 미백, 주름개선의 3중 기능성 화장품이다. 촉촉하지만 보송하게 마무리된다. 특히 한 가지 색상만 출시되던 기존 남성화장품과는 달리 본인의 피부 톤이나 피부상태에 맞게 골라 사용할 수 있도록 △톤업선크림 △커버선크림 라이트 △커버선크림 다크로 구성됐다.

컨실러 2종은 리퀴드 타입의 제품. 다크서클 및 울퉁불퉁한 수염자국, 여드름 자국 등 피부의 잡티를 손쉽게 커버할 수 있다. △컨실러 라이트 △컨실러 다크 2가지 컬러로 구성돼 본인의 피부톤에 맞는 제품을 사용할 수 있다.

립밤은 흰색 립밤처럼 보이지만 입술에 자연스러운 생기를 주는 컬러 립밤으로 바르는 횟수에 따라 색감이 조절된다. 코코넛, 아르간, 호호바 오일을 함유해 입술에 보습감을 준다.

아이브로우 키트 2종은 눈썹 그리기에 서툰 남성들도 쉽게 사용할 수 있도록 눈썹 가이드 스티커가 들어있다. 가이드 스티커를 붙이고 아이브로우로 빈 공간을 채워주면 얼굴형에 맞는 눈썹을 연출 할 수 있다. 아이브로우 키트는 모발 색상에 따라 선택할 수 있도록 △아이브로우 블랙과 △아이브로우 브라운으로 기획했다.

클렌징 3종은 베이스 메이크업과 포인트 메이크업을 깔끔하게 지워주는 △리얼딥 클렌징젤, 부드럽고 풍성한 거품이 노폐물을 제거해주는 △리얼딥 클렌징폼, 피부 각질제거에 효과적인 △리얼딥 필링젤 등으로 구성됐다.

스니키 전제품은 네이버스토어팜 및 무신사 스토어 등 온라인에서 만나볼 수 있다.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