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제품/신기술

말린 과일·견과류 모티브, 에뛰드하우스 ‘미니 투 매치 너츠 앤 후르츠’

F/W 트렌드 컬러로 분위기 있는 가을 메이크업 연출, 전용 틴 케이스로 나만의 키트 구성

에뛰드하우스가 분위기 있는 가을 메이크업을 연출해주는 ‘미니 투 매치 너츠 앤 후르츠’를  27일 출시한다.

이번 신제품은 말린 과일과 견과류에서 모티브를 얻었다. 기존 인기 컬러 ‘BR402 무화과자’와 ‘BR403 찰토마토’를 포함, 신규 컬러 5가지와 립 토퍼 1가지 등 총 8가지 라인업으로 구성됐다. 



새롭게 출시된 컬러는 오렌지 MLBB 계열로 가을에 분위기 있는 립 메이크업 연출이 가능하다. 특히 ‘미니 투 매치 BR406 헤이헤이즐넛’ 컬러는 아모레퍼시픽 ‘컬러어떰 캠페인’에서 에뛰드하우스를 대표하는 MLBB컬러로 소개될 예정이다. 

또 신제품과 동일한 콘셉트로 ‘룩 앳 마이 아이즈’도 새롭게 선보일 예정이다. ‘룩 앳 마이 아이즈 너츠 앤 후르츠’는 나노 단위로 쪼갠 피그먼트 입자를 더블 코팅했다. 3배 더 부드러운 텍스처가 피부를 감싸듯 밀착되고 컬러 지속력이 우수하다.

에뛰드하우스는 ‘미니 투 매치 너츠 앤 후르츠’ 론칭 기념 이벤트를 펼친다. ‘미니 투 매치 너츠 앤 후르츠’와 ‘룩 앳 마이 아이즈 너츠 앤 후르츠’ 제품을 각각 1개 이상 구매하면 ‘미니 투 매치 슬라이딩 틴케이스’를 증정한다.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