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제품/신기술

독보적 볼륨감+꽉 찬 보습, 시에로 ‘오일플럼퍼’

13가지 천연 오일의 입술 볼륨감 및 촉촉한 보습감, 바르는 순간 즉각적 입술 플럼핑 효과, 탄력적인 볼륨립 연출

시에로코스메틱(siero cosmetic)이 신제품 오일플럼퍼를 30일 출시했다. 13가지 천연 오일을 함유해 입술 볼륨감은 물론 마를 틈 없이 촉촉한 보습감을 선사한다. 

이번 신제품은 지방 증식에 탁월한 효과를 지닌 보르피린과 즉각적인 플럼핑 효과를 주는 멘톨, 고추추출물이 함유됐다. 바르는 즉시 시원한 느낌과 함께 입술 표면의 주름을 매끈하고 도톰하게 만들어 탄력적인 볼륨립을 완성해준다. 



특히 식약처가 인증한 ‘주름 개선 기능성 제품’으로 입술에 바른 직후의 즉각적인 립 플럼핑 효과가 뛰어나다. 꾸준히 사용할 경우 입술 잔주름까지 개선된다.

호호바씨오일, 아르간커넬오일, 로즈힐열매오일, 마카다미아씨오일, 스위트아몬드오일을 포함한 총 13가지 천연 오일이 입술 주름 사이사이를 보습감으로 채워준다. 베타-글루칸이 건조한 가을과 겨울철에도 마를 틈 없는 촉촉한 보습감을 선사한다. 베타-글루칸은 보습에 효과적인 것으로 알려진 세라마이드와 히알루론산보다 20% 이상 높은 수분저장능력을 지닌다. 

시에로코스메틱 오일플럼퍼는 립밤 대신 단독으로도 사용 가능하다. 발색이 진한 립스틱이나 틴트와 함께 사용하면 볼륨감 있는 매력적인 립 메이크업을 완성할 수 있다. 연한 투명 빛 제형으로 투명하게 발색된다.

시에로코스메틱 홍보마케팅 담당자는 “이번에 출시하는 오일플럼퍼는 강력한 입술 플럼핑 효과와 함께 다른 부위에 비해 피부가 약한 입술 깊숙이 꽉 찬 보습감을 채운다”며 “립밤 대신 사용하거나 일반 립스틱, 틴트와 믹스해 사용하면 더욱 매력적인 볼륨 립 메이크업을 완성시켜 줄 것”이라고 설명했다.

CNCNEWS=차성준 기자 csj@cncnews.co.kr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