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제품/신기술

이탈리아 ‘인터코스’ 프리즈마 공법 적용, 더페이스샵 ‘프리즘 큐브’ 2종

‘프리즘 큐브 아이섀도우’, ‘프리즘 큐브 블러셔’, 다량의 펄 함량에도 밀착력 및 지속력 우수, 고급 아이·치크 메이크업 연출 강점

더페이스샵이 ‘프리즘 큐브 아이섀도우’와 ‘프리즘 큐브 블러셔’를 출시했다. 

이번 신제품 2종은 세계적인 이탈리아 화장품 제조사 ‘인터코스’만의 특수한 프리즈마 공법이 적용됐다. 젤 베이스와 파우더를 믹스해 차별화된 컬러감과 발색력이 돋보인다. 일반 파우더 타입의 섀도우와 달리 다량의 펄 함량에도 밀착력과 지속력이 우수하다.



또 제품의 디자인에도 3D 입체 디자인 구현이 가능한 독자 성분으로 프리즘 큐브 아이섀도우에는 입체 리본 디자인을, 프리즘 큐브 블러셔에는 입체 튤립 디자인의 정교한 조각을 새겼다.

청순한 메이크업부터 음영 메이크업까지 다양한 메이크업 룩을 연출할 수 있도록 아이섀도우는 총 12가지, 블러셔는 총 3가지 컬러로 구성했다. 단독으로 바르거나 컬러를 섞어 발라도 들뜸 없이 균일하게 밀착된다. 프리즘 큐브 아이섀도우의 대표 컬러는 ‘로즈우드 BR01’, 프리즘 큐브 블러셔의 대표 컬러는 ‘블루밍피치 OR01’로 다가오는 F/W 메이크업 시즌을 겨냥해 메인 컬러로 선정했다.

더페이스샵 담당자는 “더페이스샵 대표 아이섀도우 제품인 기존 ‘프리즘 큐브 아이섀도우’에 이탈리아의 특별한 기술력을 더했다”며 “특징은 섬세하게 빛나는 프리즘 펄 광채로 고급스러운 아이 및 치크 메이크업 연출이 가능한 것”이라고 설명했다.

CNCNEWS=차성준 기자 csj@cncnews.co.kr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