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제품/신기술

늘 깨끗한 피부 ‘이종석’에 영감, 숨37° ‘디어 옴므 올인원 크림 이종석 에디션’

에멀전·에센스·크림 결합 올인원 한정판, ‘미라클 엑티베이터™’ 성분이 투명 피부 케어, ‘마카 추출물’ 촉촉 피부 선사

LG생활건강(대표 차석용)의 자연 발효 브랜드 숨37°이 ‘디어 옴므 올인원 크림 이종석 에디션’을 출시했다. 이번 신제품은 한류스타로 국내외를 오가며 바쁜 스케줄을 소화하면서도 맑고 깨끗한 피부를 유지하는 숨의 모델 이종석에게서 영감을 받아 탄생했다. 



화장품 사용에 대한 남자들의 바람을 담아 에멀전과 에센스, 크림을 하나로 결합시킨 이 제품은 크림타입의 올인원이다. 매일 반복되는 면도, 스트레스로 피부가 쉽게 지치는 남성들을 위해 피부 보습과 회복을 돕는다.  

또 칙칙한 피부 톤을 화사하게 관리하는 ‘미라클 엑티베이터™’을 함유해 맑고 투명한 피부로 케어한다. 피부 속이 건조해 관리가 어려운 남성 피부를 촉촉하게 가꿔주는 마카 추출물을 함유해 까칠해진 피부를 건강하게 유지시킨다.

이 밖에도 미네랄 성분을 함유, 잦은 면도로 인해 상처 나기 쉬운 피부 트러블을 진정시킨다. 촉촉하게 빛나는 크림 제형이 피부에 닿는 순간 부드럽게 녹으면서 흡수돼 가벼우면서도 매끈한 보습막을 형성한다. 

CNCNEWS=차성준 기자 csj@cncnews.co.kr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