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제품/신기술

안데스 청정 핑크 솔트로 헹구다, 투쿨포스쿨 ‘미네랄 핑크 솔트 딥 클렌징 라인’

노폐물·각질 말끔 제거 및 미네랄 수분막 형성, 클렌징 폼, 오일, 워터, 패드 4종 구성

투쿨포스쿨(too cool for school)이 안데스의 청정 핑크 솔트를 담은 신제품 ‘미네랄 핑크 솔트 딥 클렌징 라인’ 4종을 선보였다.

안데스 핑크 소금은 안데스 산맥의 빙하가 녹은 1급수에서 탄생한 천연 소금이다. 풍부한 필수 미네랄을 함유해 자극 없이 피부 속 노폐물과 각질을 말끔하게 제거해준다. 미네랄 수분막 형성이 특징이다.



안데스 핑크 솔트가 주원료인 이번 클렌징 라인은 자극 없이 피부 속 노폐물을 깨끗하게 딥 클렌징 해주는 마일드한 제품이다. 클렌징 폼, 오일, 워터, 패드까지 총 4종으로 구성됐다.

특히 투쿨포스쿨 ‘미네랄 핑크 솔트 딥 클렌징 폼’은 35%의 솔트 입자가 피부 노폐물부터 미세먼지까지 말끔하게 헹궈주는 폼 클렌저다. 미세먼지 모사체 세정효과 인체적용 시험을 완료했다. 부드럽고 풍성한 거품으로 자극 걱정 없이 딥 클렌징이 가능하다. 필수 미네랄이 풍부한 핑크 솔트가 피부에 수분을 공급하고 수분 보호막을 형성해 세안 후 당김 없이 촉촉한 피부를 선사한다.

또 미네랄 핑크 솔트 딥 클렌징 오일은 13가지 식물성 오일로 진한 메이크업부터 모공 속 노폐물, 미세먼지까지 확실하게 클렌징 해준다. 미네랄 핑크 솔트 딥 클렌징 워터는 미네랄을 더한 미셀라 워터를 함유해 빠르고 강력한 클렌징과 산뜻한 마무리감을 선사하고 미네랄 핑크 솔트 딥 클렌징 패드는 도톰한 3중 레이어 패드 한 장으로 베이스부터 포인트 메이크업 클렌징까지 한 번에 끝내도록 돕는다.

투쿨포스쿨 마케팅팀 관계자는 “투쿨포스쿨에서 자신 있게 권하는 이번 핑크 솔트 클렌징 라인은 스파에서 관리 받은 듯 자극 없이 말끔한 딥 클렌징을 선사하는 제품”이라며 “소금으로 확실히 헹궈낸다는 ‘소확행’ 프로모션도 진행 중”이라고 설명했다.

CNCNEWS=차성준 기자 csj@cncnews.co.kr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