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제품/신기술

으깬 장미의 가을 메이크업, 라네즈 ‘실크 인텐스 립스틱 로즈 컬렉션’

가을 메이크업 MLBB 계열 로즈 컬러 영감, 얇게 발리면서 컬러는 더 깊게 연출

라네즈가 실크처럼 얇지만 컬러는 더욱 깊이 있게 연출해주는 ‘실크 인텐스 립스틱 로즈 컬렉션’을 출시했다.

새롭게 선보이는 로즈 컬렉션은 으깬 장미처럼 분위기 있는 가을 메이크업 MLBB 계열의 로즈 컬러에서 영감을 얻었다. 실크 인텐스 립스틱 로즈 컬렉션은 아모레퍼시픽의 ‘으깬 장미’ 콘셉트의 MLBB 립 이벤트 ‘컬러 어떰(Color Autumn) 캠페인’에서 라네즈의 대표 립스틱으로 선보일 예정이다.



라네즈 실크 인텐스 립스틱은 풍성하고 깊이 있는 컬러와 매끄럽게 발리는 실키 텍스처가 돋보이는 립스틱이다. 색소 미립화 기술이 더욱 선명하고 빈틈없는 컬러 연출을 돕는다. 촉촉하면서도 높은 지속력으로 하루 종일 입술이 건조하지 않고 편안하다. 또 수채화 느낌의 자연스럽게 배어나는 컬러는 데일리 립으로 사용해도 좋다.

라네즈 실크 인텐스 립스틱 컬러 어텀 로즈 컬렉션은 △깊은 가을 장미를 닮은 520호 ‘어텀 로즈’ △자연스러우면서도 여성스러운 장미 꽃잎을 연상시키는 521호 △‘블레싱 로즈’ 013호 ‘비 마이 로즈’ △014호 ‘원더러스 로즈’ △214호 ‘선라이즈 로즈’ 등 총 5가지 컬러로 구성했다. 

CNCNEWS=차성준 기자 csj@cncnews.co.kr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