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제품/신기술

불닭볶음면이 화장품으로… ‘불타는에디션 : 화끈한 꼴라보’

토니모리 X 삼양식품 한정판 콜래보레이션, 커버 쿠션, 립 틴트, 블러셔, 립케어 스틱 등 5종 선보여

토니모리가 삼양식품과 협업해 ‘불타는에디션’을 내놨다. ‘불타는에디션 : 화끈한 꼴라보’가 슬로건인 이번 콜래보레이션은 화장품과 ‘불닭볶음면’의 결합이 특징이다. 

특히 식욕을 불러일으킨다는 뜻의 유행어인 ‘위꼴’을 연상하는 ‘꼴라보’를 문구에 차용했다. ‘너무 맛있어 보여 먹고 싶을 만큼 리얼한 패키징’의 의미를 강조한 것. 



이번 콜라보는 극한의 매운 맛이 콘셉트인 삼양식품 ‘불닭볶음면’의 특징을 토니모리만의 유쾌하고 참신한 아이디어로 풀어냈다는 평이다. 불닭볶음면의 컵라면 용기와 봉지라면 등을 패키지로 접목했다. 또 소스의 색상과 제형을 반영하거나 라면스프 모양의 용기에 화장품 액상 리필품을 담기도 했다. 

이번 시즌 한정판으로 출시되는 ‘불타는에디션 : 화끈한 꼴라보’는 커버 쿠션, 립 틴트, 블러셔, 립케어 스틱 등 5종이다. 

토니모리는 한정판 신제품 출시를 기념해 오프라인 매장에서 토니모리 제품을 종류에 상관없이 3만원 이상 구매 고객에게 ‘럭키박스’를 선착순으로 증정한다. 삼양식품의 ‘짜장불닭볶음면’ 디자인을 적용한 특별한 럭키박스는 아이섀도우, 핸드크림, 립스틱 등 3만원 상당의 토니모리 인기 제품으로 구성했다. 

CNCNEWS=차성준 기자 csj@cncnews.co.kr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