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제품/신기술

은은하게 빛나는 피부 연출, 아모레퍼시픽 ‘쉬어 래디언스 파우더 컴팩트’

피부 표현에 맞는 세 가지 컬러 구성, 펄·투명 파우더 매끈 피부광 연출

글로벌 럭셔리 뷰티 브랜드 아모레퍼시픽이 멀티 피니시 파우더 ‘쉬어 래디언스 파우더 컴팩트’를 선보인다.

‘쉬어 래디언스 파우더 컴팩트’는 밝기와 펄 함량이 다른 세 가지 컬러로 구성해 원하는 피부 표현에 맞게 활용할 수 있는 것이 장점이다. 은은한 진주빛 펄 파우더와 화사한 표현을 유지시켜주는 투명 파우더가 자연스러운 윤기를 더한 매끈한 피부광 연출을 돕는다.



메이크업 마무리 단계에서 이 컴팩트를 얼굴 전체에 가볍게 바르면 자연스럽게 윤기가 나는 피부로 마무리해준다. 또 펄 입자가 많은 부분을 이마, 콧대 등에 덧발라 입체적인 페이스 라인을 위한 하이라이터로도 활용할 수 있다. 

펄이 없는 부분을 유분이 많이 생성되는 T존 부위에만 덧바르면 메이크업이 오래 지속된다. 내장된 인조모와 합성모를 섬세하게 혼합한 브러쉬가 깃털처럼 가볍고 균일하게 피부에 밀착돼 베이스 메이크업 지속력을 높인다.

또 파우더에 스킨케어 성분을 담아 피부가 당기지 않는다. 100일 동안 발효와 숙성을 거쳐 뛰어난 항산화 효과를 가진 발효 녹차 추출물과 일반 파우더 대비 피부의 수분을 오래 유지시켜주는 모이스춰 캡쳐 파우더™ 때문이다. 투명한 발색으로 피부톤에 구애받지 않고 사용할 수 있고 피부과 테스트도 완료했다.

CNCNEWS=차성준 기자 csj@cncnews.co.kr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