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제품/신기술

3-STEP의 건강피부 완성, 블리블리 ‘마데카 리페어 라인’

토너, 앰플, 크림의 3단계 솔루션, 피부 진정 및 영양공급의 환절기 피부 케어 기초 제품

블리블리(VELY VELY)가 ‘마데카 리페어 라인’을 9월 14일 론칭한다. 외부환경의 자극에도 건강하고 탄탄한 피부로 만들어줄 스킨케어 제품이다. 

이번 라인은 토너, 앰플, 크림 3-STEP 솔루션으로 구성됐다. ‘마데카 리페어 토너’는 정제수 대신 민감 피부 진정에 도움을 주는 캐모마일꽃수 75%가 함유돼있다. 수분 입자의 탄탄한 보습막이 들뜨고 민감해진 피부를 편안하게 케어해준다.



두 번째 단계는 촉촉한 수분감의 워터 젤 제형의 ‘마데카 리페어 앰플’로 피부 밸런스 바로 잡는다. 특히 80% 함유된 ‘병풀 추출물’이 피부 진정 및 자극 완화를 돕는다. 또 판테놀 및 병풀 추출물의 4가지 핵심 유효 성분인 마데카 4X 콤플렉스(병풀추출물, 마데카소사이드, 아시아티코사이드, 마데카씩애씨드, 아시아틱애씨드)가 한번 더 피부를 보호하고 생기를 부여한다.

3단계는 고농축 피부 장벽 강화 크림인 ‘마데카 리페어 크림’으로 마무리한다. ‘마데카 장벽 강화 시스템’인 피부 지질과 유사한 세라마이드 성분으로 무너진 피부 장벽을 케어하고 집중 보습효과를 선사한다.

블리블리 마케팅 담당자는 “마데카 리페어 라인의 기초 제품은 급격한 온도변화가 있는 환절기와 미세먼지 등 외부스트레스로 민감해진 피부에 진정과 영양을 더해준다”며 “병풍추출물을 함유한 마데카 리페어 라인의 3-STEP 솔루션은 튼튼하고 건강한 피부로 케어할 것”이라고 전했다.

CNCNEWS=차성준 기자 csj@cncnews.co.kr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