청정 제주 스킨케어 브랜드 볼랑(대표 김기용)이 13일 고양종합운동장에서 개최된 ‘2018 한국방송연기자노동조합 한마당축제’에 공식 협찬사로 참여했다.
한마당 축제는 KBS, MBC, SBS를 포함한 3사 탤런트, 연극인, 코미디언, 성우 등 각 분야의 방송인들이 1년마다 한자리에 모이는 대규모 축제다.
축제 협찬사 볼랑은 프럼제주에서 올해 5월 론칭한 스킨케어 브랜드다. 미네랄이 풍부한 제주 화산 암반수에 청정 원료를 배합해 제주도에 위치한 자체공장에서 전 제품을 생산한다. 이번 축제에서 새롭게 출시된 ‘데일리 컨트롤 스킨케어 세트’와 올인원 퍼펙트 로션 온리 포맨과 쉐이빙존 마스크시트로 구성된 ‘볼랑 옴므 세트’를 협찬했다.
또 축제 행사장 내 볼랑 부스에서는 현장 SNS 이벤트를 통해 롭스와 에이랜드에서 판매 중인 ‘제주바다 마스크팩’을 증정하는 이벤트를 열었다.
현재 롭스(LOHB’s) 온라인몰에서는 베스트셀러 ‘화장 잘 먹는 존쫀팩’, 제주알로에 ‘수분 수딩 마스크 시트(DeepBlue Sea)’ 등 마스크팩 제품 1개를 구매하면 본품 1개를 추가로 증정하는 행사를 진행 중이다.
한편 볼랑 ‘제주바다마스크팩’ 시리즈는 브랜드 공식 온라인 스토어 및 롭스, 에이랜드, WConcept, 스킨알엑스, 바보사랑, 미미박스 등에서 구매 가능하다.
CNCNEWS=차성준 기자 csj@cncnews.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