OEM·ODM

씨앤씨인터내셔널 GMP 인증, 글로벌 맞춤형 오딧(audit) 완성

C&C International, 글로벌 브랜드의 오딧+ISO 인증+CGMP+ERP 등 갖춘 첨단 색조공장으로 탄생


색조전문 OEM/ODM 기업 씨앤씨인터내셔널(C&C International)이 9월 14일부로 전 품질관리기준에서  CGMP 인증을 받았다고 최근 밝혔다. 이로써 씨앤씨는 색조전문공장으로써 ISO 22716, ISO 9001 등을 받은 상태여서, 글로벌 브랜드와 협업에 걸맞은 위상을 갖추게 됐다.


이미 글로벌 업체의 품질 오딧(Audit)을 만족시킬 정도의 고퀄리티 공정을 수행하고 있는 만큼, ‘우수화장품 제조 및 품질관기기준’을 충족시키게 됐다는 게 업계의 평가다.


CGMP 인증업소는 화장품법 제3조 제3항, 화장품법 시행규칙 제6조 및 ‘우수화장품 제조 및 품질관리기준(식약처 고시) 제7조내지 제10조 등을 충족하는 시설을 갖춰야 한다. 씨앤씨는 전 공정에서 인증을 받았으며, CGMP 인증 로고를 씨앤씨가 제조한 화장품에 표시하거나 광고할 수 있다. 


씨앤씨인터내셔널의 배은철 대표는 “씨앤씨는 ▲글로벌 오딧 ▲CGMP ▲ERP(전사적 자원관리)의 삼박자를 갖춤으로써 색조공장의 하드웨어와 소프트웨어를 갖춘 명실상부한 글로벌 제조공장으로 거듭나게 됐다”고 말했다.


이번에 GMP 인증을 받은 씨앤씨인터내셔널의 ‘퍼플 카운티’는 연면적 1만 1751㎥에 27개 생산라인을 갖췄으며, 첨단 원료분석기·초정밀 미생물검출기·자체 특수생산설비 등을 갖췄다. 중국 상해 펑시안(Feng Yian/봉현) 지역의 상하이 뷰티밸리(美谷-上海市 奉賢区)와 함께 한·중 공동생산시스템을 구축, 월 2000만개 이상의 생산능력(CAPA)을 보유하고 있다.


퍼플 카운티(purple county)란 이름은 “배은철 대표의 유지의성(有志意成: 굳은 의지로써 뜻을 이루다) 경영 철학을 담아, 임직원 모두 도시에서 사는 공동체라는 뜻이 담겨 있다”고 회사 관계자는 전했다.


씨앤씨 생산본부 본부장은 “퍼플카운티의 충전공정 노하우는 로레알 등 글로벌 브랜드도 인정한 최첨단 설비이자 C&C의 소프트웨어 운용 능력이 녹아 있다”며 “글로벌 톱을 다투는 색조공장으로 거듭나기 위해 최선을 다할 생각”이라고 다짐했다.



한편 씨앤씨인터내셔널은 색조, 메이크업 제품을 전문으로 생산하는 업력 21년의 강소기업. 최근 5년간 1930%라는 경이적 성장률을 기록하며, 색조 전문기업으로서의 위상을 굳혔다. 국내 제1공장 퍼플 카운티(본사)-이노베이션 센터-상해 제1공장 등 글로벌 공급체인을 구축해 제2의 도약을 겨냥하고 있다.


CNC NEWS=권태흥 기자 thk@cncnews.co.kr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