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드숍

네이처컬렉션, ‘VTXBTS 에디션’ 독점 판매

LG생활건강, 편집숍 네이처컬렉션 타사 브랜드 입점 적극 추진, 10월 6일부터 VT 코스케틱과 방탄소년단 콜라보 제품 59점 온·오프라인 독점 판매

LG생활건강(대표 차석용)의 편집숍 ‘네이처컬렉션’은 VT코스메틱과 방탄소년단이 콜래보레이션한 제품을 독점 론칭한다. 

네이처컬렉션은 10월 6일부터 ‘VTXBTS 에디션’을 온·오프라인 매장을 통해 독점 판매할 예정이다. 이번 에디션은 VT코스메틱(VT COSMETIC)이 전속모델인 글로벌 아티스트 방탄소년단과 콜라보레이션을 진행한 제품이다. 



LG생환건강 관계자는 “다양해지는 고객 니즈 충족과 보다 새로운 쇼핑 경험 제공을 위해 타사 브랜드 제품 입점을 결정했다”며 “VT코스메틱 제품 판매는 뷰티 전문 멀티 브랜드숍으로서의 성격 강화를 위한 시발점”이라고 설명했다.

이번 컬렉션은 ‘VT코스메틱과 방탄소년단, 새로움 그 이상’가 콘셉트다. ‘가장 빛나는 당신의 순간’이라는 브랜드 슬로건과 방탄소년단의 스타일을 재해석하고 이를 패키지와 제품에 녹여낸 것이 특징이다.

풍부한 수분감으로 피부를 생기 있게 가꿔주는 ‘본 내추럴’과 뛰어난 발색력 및 지속력의 베이스 메이크업 ‘글로리어스 글로리아’, 색조 메이크업 ‘슈퍼 템팅’ 등 총 3가지 라인, 59종의 제품으로 구성됐다.

대표제품 ‘글로리어스 글로리아 립 컬러밤’은 자연스러운 혈색을 부여하는 고보습 립밤으로 입술에 촉촉한 생기를 불어넣는다. ‘슈퍼 템팅 아이 팔레트’는 활용도 높은 6가지 컬러를 하나의 팔레트에 담아 베이스부터 포인트까지 우아하면서도 또렷한 눈매를 완성해준다.

네이처컬렉션은 출시를 기념해 다양한 이벤트도 진행한다. 

네이처컬렉션 공식 페이스북, 인스타그램 계정을 통해 퀴즈를 진행하고 출시 기념 구매 금액별 사은품을 증정할 계획이다. 또 해당제품 구매 시, 방탄소년단 브로마이드와 포토카드를 선착순으로 증정하는 프로모션도 준비 중이다.

‘VTXBTS 에디션’의 판매를 시작으로 세분화된 고객 수요를 충족시킬 수 있는 상품군의 폭넓은 확충이 네이처컬렉션의 전략이다. 뷰티 전문 멀티 브랜드숍으로서의 네이처컬렉션과 가치를 함께하는 타사 브랜드의 입점을 검토하겠다는 것.

네이처컬렉션 마케팅 담당자는 ”VT코스메틱과 방탄소년단의 콜라보 에디션은 그동안 네이처컬렉션이 추구해 온 전문성과 부합해 독점 판매를 결정했다”며 “뷰티 라이프스타일 편집숍 콘셉트에 부합하도록 보다 다양한 상품을 한 번에 만나보고 쉽게 구매할 수 있는 차별화된 경험을 제공할 예정이다”고 밝혔다.

CNCNEWS=차성준 기자 csj@cncnews.co.kr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