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제품/신기술

신개념 더마 장벽쿠션, 리얼베리어 ‘익스트림 베리어 쿠션’

피부장벽 기술 반영 더마 코스메틱 쿠션, 펩타이드 복합 콤플렉스 및 쥬얼 파우더 콤플렉스가 핵심

네오팜(대표 이대열)의 리얼베리어가 ‘익스트림 베리어 쿠션’을 선보였다. 리얼베리어에서 처음 선보이는 쿠션 파운데이션이다. 



네오팜 관계자는 “이번 신제품은 2030 여성 고객에게 인정받은 리얼베리어가 고유의 피부장벽 기술이 반영된 새로운 더마 코스메틱 쿠션이다. 단순히 피부 커버, 톤 보정을 위한 메이크업이 아니다”며 “스킨케어 기능을 담아 커버력과 자연스러운 윤기를 살리면서 진정, 수분 보습효과와 함께 피부장벽을 탄탄하고 건강하게 케어하는 것이 특징”이라고 설명했다.

익스트림 베리어 쿠션은 펩타이드 복합 콤플렉스가 피부 속을 촘촘하게 채워준다. 쥬얼 파우더 콤플렉스의 난반사 효과가 탄력 광채를 부여해 어느 각도에서도 빛이 흐르는 피부를 연출한다. 

또 장벽크림으로 유명한 리얼베리어의 시그니처 제품 ‘익스트림 크림’ 속 보습 및 피부장벽 강화 성분을 함유했다. 메이크업 시 촉촉함이 오래 지속되고 피부에 들뜸 없이 얇게 밀착돼 화장한 처음 그대로 무너짐 없이 화사하고 매끈한 피부를 유지해 준다.

주름 개선과 미백은 물론 SPF 50+, PA+++의 강력한 자외선 차단 기능을 갖췄고 컬러는 21호와 23호의 2가지 타입으로 구성됐다.

CNCNEWS=차성준 기자 csj@cncnews.co.kr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