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제품/신기술

문화유산 보존 기부 위한 설화수 ‘리미티드 에디션’

글로벌 CSR ‘BEAUTY FROM YOUR CULTURE’ 기념 윤조에센스&퍼펙팅쿠션 한정판 출시

설화수가 전통문화 계승 가치를 전 세계로 전파하기 위한 글로벌 캠페인 ‘BEAUTY FROM YOUR CULTURE’를 기념해 리미티드 에디션을 출시했다.

설화수는 지난 12년간 다양한 분야의 현대 작가들과 장인이 참여하는 ‘설화문화전’을 지속해왔다. 설화문화전은 다양한 분야의 현대 작가들과 장인이 참여해 한국 고유의 전통문화를 재해석한 전시다. 또 전통의 아름다움을 알리는 설화수 고유의 문화 메세나 활동이다. 



2017년에는 글로벌 브랜드로서의 사회적 소명을 다하고, 전통문화의 보전 가치를 알리고자 ‘BEAUTY FROM YOUR CULTURE’ 캠페인을 한국, 중국, 싱가포르, 말레이시아 4개국에서 진행했다.

올해는 태국과 인도네시아까지 참여하여 총 6개국에서 리미티드 에디션을 출시한다. 판매 수익금의 일부는 한국 국가무형문화재 지원 사업 등 각국의 문화유산 보존사업에 기부될 예정이다.

‘BEAUTY FROM YOUR CULTURE 리미티드 에디션’은 설화수의 베스트셀러 제품인 윤조에센스와 퍼펙팅쿠션의 총 2가지 구성됐다. 설화수 관계자는 “국내외 고객들은 제품 구매와 함께 전통문화 보전 활동에 동참한다는 점에서 의미가 크다”고 강조했다.

이번 리미티드 에디션 디자인은 유명 디자이너 그룹 ‘진달래&박우혁’이 참여했다. 한국 전통 금박 문양 중 귀하게 여겨지는 봉황무늬를 감각적으로 재해석해 격조 높은 아름다움을 담았다는 평이다.

‘Beauty From Your Culture 리미티드 에디션 윤조에센스’는 피부 균형을 맞춰 건강한 윤기를 선사하는 윤조에센스 본품과 자음수, 자음유액 등 견본 및 파우치로 구성됐다. ‘Beauty From Your Culture 리미티드 에디션 퍼펙팅쿠션’에는 가벼운 발림성과 미세한 커버력이 특징인 퍼펙팅쿠션과 순행클렌징폼 견본 및 파우치가 포함된다. 

한편 2018년 설화문화전 ‘포춘랜드–금박展’은 10월 16일부터 12월 14일까지 아모레퍼시픽 본사에서 진행될 예정이다. 전시 관람은 사전 예약제로 진행되고 예약 사이트(www.sulwhasooculture.com)는 10월 11일 오픈 예정이다.

CNCNEWS=차성준 기자 csj@cncnews.co.kr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