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제품/신기술

환절기 유용 데이&나이트 크림, 빠이요 ‘유니스킨’ 라인

나이스뷰티, 독점 수입 빠이요 데이 크림 ‘유니스킨 무쓰’ 및 나이트 크림‘유니스킨 펄 데헤브’ 선보여

나이스뷰티(대표 이석호)에서 독점 수입하는 프랑스 에스테틱 전문 브랜드 ‘빠이요(PAYOT)’가 가을맞이 신제품 2종을 출시했다.

이번에 새롭게 선보인 제품은 유니스킨 라인이다. 데이 크림 ‘유니스킨 무쓰(UNI SKIN MOUSSE VELOURS)’와 나이트 크림 ‘유니스킨 펄 데헤브(UNI SKIN PERLES DES REVES)’다.



데이 크림 ‘유니스킨 무쓰’는 벨벳을 연상케 하는 부드러운 텍스쳐와 산뜻한 마무리가 특징이다. 유니스킨 라인만의 특별한 활력성분인 ‘유니 퍼펙트 콤플렉스’가 함유됐다. ​유니 퍼펙트 콤플렉스는 ​4가지 식물 성분으로 이루어져 있는 식물성 원료다. 피부보호와 활력에 좋은 냉이 추출물과 카렌둘라 추출물이 함유돼 있어 가을철 칙칙해진 안색개선에 도움을 준다.

캡슐 나이트 크림 제품인 유니스킨 펄 데헤브는 진주 모양의 캡슐 안에 풍부한 영양을 담고 있다. ​피부를 맑게 가꿔주는 자귀나무 추출물, 수분과 영양이 풍부한 시어버터와 호호바 버터 성분이 숙면을 취하는 동안 피부의 활력을 효과적으로 되찾아준다.

나이스뷰티 관계자는 “환절기 날씨에는 피부가 탄력을 잃고 건조해지기 쉽다”며 “이번 가을 촉촉한 피부 유지를 위해 데이크림 유니스킨 무쓰와 나이트 크림 유니스스킨 펄 데헤브를 추천한다”고 밝혔다.

CNCNEWS=차성준 기자 csj@cncnews.co.kr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