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제품/신기술

17가지 최소 안심 성분만 사용, ‘피부왕 패드-분홍’

#17브이더마 비건 마스크팩 ‘피부왕 마스크-휴식’ 이어 두 번째 신제품 10월 출시
‘각질+수분+진정+톤업+탄력’ 한 번에 케어 가능

리딩프로스의 비건 사이언스 코스메틱 브랜드 ‘#17브이더마’가 2018년 가을을 맞아 17가지 최소 안심 성분의 저자극 필링 패드, ‘피부왕 패드-분홍’을 선보였다. 리딩프로스는 리더스코스메틱과 프로스테믹스가 공동 투자한 비건 헬스&뷰티 기업이다.



이번 신제품은 다마스크 장미꽃물 등이 함유된 100% 천연 핑크 콤플렉스™ 와 저자극 필링 성분으로 각광받는 PHA(글루코노락톤) 성분이 핵심이다. 100% 천연 성분의 핑크 콤플렉스는 베타카로틴과 비타민 등 항산화 성분이 다량 함유돼 피부에 건강한 광채를 되찾아 준다. 또 PHA 성분은 자극 없는 각질제거와 보습을 도와 매끄럽고 윤기 나는 피부로 가꾸는 데 좋다.

피부왕 패드-분홍은 자극 없이 각질·수분·진정·톤업·탄력 케어를 한 번에 해결하는 원스텝 안심 스킨케어 솔루션을 제공한다. 특히 임상시험결과 피부자극도 평가에서 무자극 제품으로 입증받아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다. 

패드 디자인도 각별히 신경 썼다. 동물유래 성분을 전혀 사용하지 않은 순한 비건 성분의 핑크 토너를 듬뿍 머금은 귀여운 고양이 발 모양의 패드는 손에 착 감기는 맞춤 사용감과 함께 데일리 스킨케어에 작은 즐거움을 선사한다.

#17브이더마 관계자는 “먼저 세안 후, 엠보면으로 눈가를 제외한 얼굴 전체를 피부결 방향으로 꼼꼼하고 부드럽게 닦아낸다”며 “뒷면으로 가볍게 마무리하면 된다”고 사용법을 설명했다.

#17브이더마는 올해 6월 17가지 최소 안심 성분의 비건 마스크팩 피부왕 마스크-휴식을 출시하며 글로벌 더마 코스메틱 시장에 출사표를 던졌다. 순한 비건 성분과 피부과학의 만남을 통해 기존의 비건 코스메틱을 한 차원 업그레이드했다는 평과 함께 글로벌 소비자들의 지지가 늘고 있다. 

론칭 한 달 만에 아마존 신제품 마스크팩 부문 1위 달성의 기염을 토했고 CJ 프로덕트 101에서는 글로벌 진출 기업으로 선정돼 2018 KCON LA에 K-Beauty를 대표하는 브랜드로 활약했다. 

#17브이더마 관계자는 “현재 국내외에서 약진 중인 #17vderma가 피부왕 패드 출시를 통해 글로벌 소비자들에게 분홍빛 설렘을 안겨줄 예정”이라고 밝혔다.

한편 #17브이더마는 사회공헌도 적극 활동 중이다. #17브이더마는 피부왕 패드와 마스크의 판매 수익 일부를 동물권단체 ‘케어’에 기부하며 유기묘 구호 활동가 ‘캐츠패치’를 후원함으로써 사람과 동물의 조화로운 공존이라는 브랜드 철학을 실천한다.



CNCNEWS=차성준 기자 csj@cncnews.co.kr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