화장품

볼랑, 현대 프리미엄 아울렛 송도점 플리마켓 참여

5일~ 9일 총 5일간 플리마켓 통해 제주바다 마스크팩 시리즈, 데일리스킨케어 30~50% 할인 판매

청정 제주 스킨케어 브랜드 볼랑(대표 김기용)이 5일부터 9일까지지 5일간 현대 프리미엄 아울렛 송도점에서 플리마켓을 개최한다. 편집숍 에이랜드와 함께하는 이번 플리마켓은 뷰티 브랜드 볼랑을 포함해 패션, 잡화, 액세서리 등 다양한 분야를 아우르는 30여 개 브랜드가 합리적인 가격을 선보인다.



올해 5월 첫 브랜드를 론칭한 볼랑(BOLANG)은 미네랄 함유량이 풍부한 제주 화산 암반수에 안전한 청정 원료를 배합해 제주도 자체 공장에서 모든 제품을 생산한다. 상품 연구, 생산, 물류에 이르는 일원화 시스템을 갖춰 퀄리티 높은 품질을 유지하며 합리적인 가격의 제품을 출시하고 있다.

이번 플리마켓에서는 볼랑 옴므 출시를 기념으로 ‘제주바다마스크팩’ 시리즈 6종, ‘데일리 컨트롤 스킨케어’ 라인 4종 및 남자를 위한 ‘올인원 퍼펙트 로션 온리포맨’, 쉐이빙존 마스크 시트를 최대 50% 할인된 가격으로 판매한다.   

또 프럼제주의 친환경 브랜드 ‘아토사랑(ATOSARANG)’의 수제비누도 함께 선보인다. 아이와 엄마가 함께 사용할 수 있는 착한성분 브랜드 아토사랑의 수제비누는 천연 순식물성 오일과 아로마 에센셜 오일, 한방 원료로 만들었다. 45일간 숙성시켜 수제비누의 취약점으로 꼽히는 제형이 무른 단점을 보완해 단단하게 만들어진 것이 특징이다.

한편 볼랑 ‘제주바다마스크팩’ 시리즈는 브랜드 공식 온라인 스토어 및 롭스, 에이랜드, WConcept, 스킨알엑스, 바보사랑, 미미박스 등에서 구매 가능하다. 현재 드럭스토어 롭스(LOHB’s) 온라인몰에서 33% 할인가에 베스트셀러인 제주알로에 ‘수분 수딩 마스크 시트(DeepBlue Sea)’ 등 마스크팩 제품 1개를 구매하면 본품 1개를 추가로 증정하는 행사를 진행 중이다.

CNCNEWS=차성준 기자 csj@cncnews.co.kr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