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제품/신기술

무향 저자극 및 깊은 보습, 더마비 ‘마일드 모이스처 바디’ 2종

네오팜, 베스트셀러 데일리 모이스처 바디 로션에서 향 배제 라인 선보여, 향수 및 바디 미스트와 블렌딩 사용 효과 기대

최근 무향 화장품을 선호하는 소비자가 늘고 있는 가운데 더마비 ‘마일드 모이스처 바디’ 2종이 출시돼 화제다. 이 제품은 네오팜(대표 이대열)의 생활보습 바디 전문 브랜드 '더마비(Derma:B)'가 깊은 보습감은 유지하면서 향을 빼 편안함을 더한 저자극 무향 라인이다.



글로우픽과 올리브영 바디로션 부문 1위를 기록한 더마비의 베스트셀러 ‘데일리 모이스처 바디 로션’에서 향을 배제한 라인으로 ‘마일드 모이스처 바디 로션’과 ‘마일드 모이스처 바디 크림’ 2종으로 구성됐다.

식물성 스쿠알란, 위치하젤잎수 등 피부 친화 진정·보습 성분이 건조하고 지친 피부를 편안하게 진정시킨다. 또 아르니카 오일, 유차나무씨 오일 등 식물성 오일 성분이 피부 보습막을 형성해 하루 종일 부드럽고 촉촉한 피부를 유지해 준다.

더마비 관계자는 “예민하고 건조한 피부를 위한 보습 처방은 살리면서 향을 빼 편안함을 더했다”며 “평소 즐겨 사용하는 나만의 시그니처 향수, 바디 미스트 등과 블렌딩해 사용할 수 있다는 점이 장점이다”고 설명했다.

또 네오팜의 국제 특허 피부장벽 기술 MLE®를 접목한 ‘MLE 보습과학 포뮬러™’를 적용해 피부에 빠르게 흡수된다. 피부에 부담될 수 있는 성분들을 제외한 저자극, 무첨가 처방으로 향에 예민하거나 민감한 피부를 가진 남녀노소 모두 안심하고 사용이 가능하다.

한편, 더마비는 이번 신제품 출시에 맞춰 8일부터 13일까지 올리브영 온라인몰에서 단독 브랜드위크 행사를 진행한다. 30% 할인된 가격으로 신제품을 구매할 수 있고 ‘마일드 모이스처 바디로션’의 경우 증정품을 추가 증정한다.

15000원 이상 구매 시 더마비 키트를 선착순 1000명에게 제공하며 2만원 이상 구매하면 2000원 올리브영 장바구니 쿠폰을 지급한다.

CNCNEWS=차성준 기자 csj@cncnews.co.kr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