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제품/신기술

장미 본연의 색으로 물든 입술, ‘글램락 미스티 로즈’

투쿨포스쿨, 2018 F/W 립 메이크업 트렌드 ‘로즈’ 컬러 반영 ‘매트 립스틱’ 선보여… 부드러운 밀착 및 매끈 마무리 강점

투쿨포스쿨(too cool for school)이 ‘글램락 미스티 로즈’를 17일 선보였다. 이번 신제품은 2018 F/W 립 메이크업 트렌드인 ‘로즈’ 계열의 컬러로 구성된 MLBB 컬렉션이다.



‘글램락 미스티 로즈’는 꽃잎을 베어 문 듯 장미 본연의 색으로 입술을 부드럽게 물들이는 매트 립스틱이다. 특징은 입술에 닿는 순간 부드럽게 밀착돼 매끈하게 마무리되는 것. 벨벳 파우더가 입술의 유분기를 잡아주고 아보카도와 로즈힙 오일 성분이 보습막을 형성해 건조함 없이 겉은 보송하고 속은 촉촉한 입술 연출에 좋다.

색상은 △내추럴 톤의 차분한 페일로즈 ‘베어’ △오묘하고 감각적인 모브 로즈 ‘젠티’ △부드러운 더스티 코랄 로즈 ‘마일디’ △사랑스러운 캐시미어 로즈 ‘웜미쉬’ △깊이감을 더한 마르살라 로즈 ‘프로스티’ 등 포근하고 부드러운 가을 감성의 5가지 로즈 컬러로 구성됐다. 

투쿨포스쿨 마케팅팀 관계자는 "미스티 로즈는 브라운 컬러로 구성된 ‘글램락 허쉬 브라운’의 인기로 탄생한 제품"이라며 "올 가을에는 브라운 립과 로맨틱한 분위기부터 시크한 차도녀까지 연출할 수 있는 MLBB 로즈립으로 더욱 다양한 가을 메이크업을 즐기길 바란다"고 말했다.

CNCNEWS=차성준 기자 csj@cncnews.co.kr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