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에로코스메틱(siero cosmetic)’이 스테디셀러 ‘젤러시 아카이브 립플럼퍼’의 신규 컬러 2종을 19일 출시했다. 소비자에게 가장 인기 있는 기존 ‘젤러시 레드’, ‘마르살라’ 컬러에 은은한 펄을 추가한 제품이다.
새롭게 선보이는 립플럼퍼 컬러 2종은 △입술에 생기를 더해주는 ‘펄 젤러시 레드’ △가을에 어울리는 차분하고 우아한 MLBB 컬러에 은은한 펄을 더한 ‘펄 마르살라’다. 공식 온라인몰과 SNS의 제품 리뷰를 꼼꼼하게 체크해 소비자 니즈를 파악하고 반영한 제품이라는 점에서 더욱 의미가 깊다는 게 시에로코스메틱 측의 설명이다.
또 보습력이 탁월해 건조한 가을과 겨울철에 립밤처럼 사용할 수 있다. 고추추출물과 생강뿌리오일, 보르피린 성분이 바르는 즉시 입술을 도톰하게 해주는 입술 볼륨 부스터 역할이 기대된다.
한편, 시에로코스메틱 젤러시 아카이브 립플럼퍼는 공식 온라인몰을 포함, 온라인상 실사용자 리뷰만 이미 8000개를 돌파한 브랜드의 시그니처 아이템이다. 지난 9월 올리브영 입점으로 온라인은 물론 오프라인에서도 많은 소비자의 사랑을 받고 있다.
시에로코스메틱 마케팅 관계자는 "앞으로도 소비자들의 목소리에 귀 기울이고 니즈를 지속적으로 파악하고 반영한 메이크업 제품을 선보일 계획”이라고 밝혔다.
CNCNEWS=차성준 기자 csj@cncnews.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