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이스뷰티(대표 이석호) 코스메틱 브랜드 ‘휘엔느’의 토마토 리바이탈 클렌징 젤 폼과 수딩 젤이 ‘삐에로쑈핑’에 입점했다.
삐에로쑈핑은 ‘재미’와 ‘가성비’를 전면 내세운 이색만물잡화점 개념의 디스카운트 스토어로 하루 평균 방문객이 1만 명에 달한다. 20~30대 젊은 고객을 핵심 타깃으로 삼아 이색적인 제품을 노출하는 데 최적의 장소로 꼽히는 신흥 핫 플레이스다.
나이스뷰티 관계자는 “휘엔느의 토마토 리바이탈 라인이 신세계 면세점 강남점에 이어 삐에로쑈핑에 입점됐다”며 “오프라인 유통 채널 확대를 통해 고객과의 접점을 계속해서 늘려갈 것”이라고 강조했다. 이어 “‘재미’와 ‘가성비’를 중요하게 여기는 삐에로쑈핑과 휘엔느 토마토 리바이탈 라인의 재치 있는 패키지, 가성비 등 두 브랜드의 지향점이 맞아 입점을 추진하게 됐다” 고 덧붙였다.
한편 삐에로쑈핑에 입점한 ‘토마토 리바이탈 클렌징 젤 폼’과 ‘토마토 리바이탈 수딩 젤’은 피부 활력과 진정에 좋은 토마토 추출물 외 14가지의 자연 유래 성분이 피부에 자극 없이 진정감을 부여한다. 세안 후에도 당김 없는 피부 상태를 유지하는 ‘토마토 리바이탈 클렌징 젤 폼’은 완벽한 클렌징과 자극 없이 노폐물과 피지제거에 도움을 준다.
또 ‘토마토 리바이탈 수딩 젤’은 가볍고 부드러운 젤 타입의 텍스쳐가 특징이다. 피부의 수분 증발을 차단하여 건조해지기 쉬운 가을철 촉촉한 피부관리에 효과적이다.
CNCNEWS=차성준 기자 csj@cncnews.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