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제품/신기술

2018 VDL 홀리데이 컬렉션 ‘GOLD CRUSH’

연말 화려한 파티의 주인공 콘셉트, VDL 베스트셀러 4종+샴페인 골드 컬러+메탈 재질의 골드 패키지

LG생활건강(대표 차석용)이 2018 홀리데이 컬렉션 ‘VDL GOLD CRUSH’를 선보인다. 연말 홀리데이 시즌을 맞아 메이크업 브랜드 VDL의 베스트셀러 제품에 우아한 골드쉬머펄을 입혀 소장가치를 높였다.  

‘GOLD CRUSH’는 기존 VDL 베스트셀러 프라이머, 치크, 립 아이 메이크업 제품 등에 고급스러운 색감의 샴페인 골드와 세련된 메탈 재질을 적용시켜 VDL만의 골드 패키지로 재탄생시켰다. 




‘VDL 루미레이어 프라이머’는 바이올렛 루미레이어 피그먼트가 입체적인 얼굴 윤곽을 연출하고 동시에 맑고 투명한 광채가 건강하고 빛나는 피부로 연출해준다. 쉬머펄이 크림처럼 부드럽게 발리는 ‘VDL 크리미스틱젤리’는 샴페인 골드펄의 하이라이터와 은은한 로즈골드펄의 블러셔 두 가지로 구성됐다. 

입술에 컬러가 강력하게 밀착되는 ‘VDL 리얼핏벨벳’은 핫핑크, 딥레드, 브릭오렌지 총 3종으로 출시된다. 연말 화려한 분위기와 어우러져 우아한 이브닝 메이크업 룩 완성이 기대된다. 또 ‘VDL 엑스퍼트 컬러 팟아이즈’는 영롱하게 반짝이는 브론즈뱅글 컬러가 시선을 사로잡는 매혹적인 메이크업을 완성해준다.

VDL 브랜드 담당자는 “이번 컬렉션은 연말 화려한 파티의 주인공 콘셉트다”라면서 “VDL만의 골드를 표현해 화려하면서도 우아한 파티 메이크업 룩을 연출할 수 있을 것”이라고 설명했다.

VDL은 GOLD CRUSH 컬렉션 출시를 기념해 컬렉션 제품을 포함한 VDL 제품 구매 고객에게 선착순으로 골드파우치를 증정한다. GOLD CRUSH 컬렉션은 29일에 공식 온라인 몰에서 먼저 판매하고 오프라인 매장에서는 31일부터 선보인다.

CNCNEWS=차성준 기자 csj@cncnews.co.kr

배너
배너
배너

배너

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