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제품/신기술

베이직&트렌디 4색 아이섀도우 팔레트 ‘글로우 패스트’

‘시에로코스메틱’ 매일 색다른 아이 메이크업 연출 돕는 올인원 아이섀도우 팔레트 9일 출시

‘시에로코스메틱(siero cosmetic)’이 풍부한 컬러와 은은한 펄감의 아이섀도우 팔레트 ‘글로우 패스트(GLOW FAST)’를 9일부터 선보인다.

신제품 ‘글로우 패스트’는 올인원 아이섀도우 팔레트다. 미세한 쉬머 펄의 러스트 컬러부터 트렌디한 딥 브라운 컬러의 진저 브레드까지 전혀 다른 매력의 네 가지 컬러를 모아 매일 색다른 아이 메이크업을 연출할 수 있다. 



시에로코스메틱 마케팅 담당자는 “메이크업 시 초보자가 어려워하는 아이템 중의 하나가 아이섀도우다. 누구라도 쉽고 간단하게 그윽한 눈매를 완성할 수 있도록 컬러와 제형 개발에 시간을 많이 들였다”며 “글로우 패스트는 연말 파티룩의 포인트 메이크업은 물론 4계절 내내 데일리로 사용하기 좋은 컬러로 구성했다. 피부 톤에 상관없이 누구나 사용할 수 있는 제품”이라고 설명했다.

특징은 크림과 젤리를 섞어놓은 듯한 부드러운 멜팅 텍스처. 가루날림 없이 피부에 완벽하게 밀착돼 아침부터 저녁까지 깔끔하고 또렷한 아이 컬러를 유지할 수 있다. 한 번의 터치로도 충분한 고발색을 내는 ‘풀 HD 컬러 포뮬러’를 적용해 초보자도 번짐 없이 깔끔하게 마무리할 수 있다.

또 사파이어와 자수정, 진주 등 ‘리얼 주얼 파우더(Real Jewel Powder)’가 어느 각도에서나 빛나는 고급스러운 펄감을 표현한다.

△러스트 △카멜리아 오렌지 △베로니아 △진저 브레드 등 컬러 블렌딩은 물론 단독으로 사용해도 좋은 베이직하면서도 트렌디한 컬러로 구성돼 T(time)·P(place)·O(occasion)에 맞는 다양한 활용이 가능하다.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