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제품/신기술

마몽드, ‘글로잉 가든’ 홀리데이 컬렉션 한정 출시

리미티드 패키지 적용 ‘핸드크림’ 및 ‘아이섀도우 팔레트’로 특별 구성

마몽드가 정원에 라이트를 켠 듯 화려하고 따뜻한 느낌 가득한 ‘글로잉 가든’ 홀리데이 컬렉션을 한정 출시했다. 

19일 마몽드에 따르면 연말을 맞이해 새롭게 선보이는 이번 컬렉션은 특별한 리미티드 디자인 패키지로 제작된 핸드크림과 멀티 아이섀도우 팔레트 라인으로 구성됐다.



‘홀리데이 플라워 센티드 핸드크림’은 풍부하게 퍼지는 꽃향기와 차오르는 보습을 선사하는 로즈, 동백, 목련 핸드크림으로 기획됐다. 

마몽드 관계자는 “놀라운 보습력으로 손 피부를 촉촉하게 케어해주는 데일리용 핸드크림 ‘로즈’, 부드럽게 녹아들어 즉각적인 영양을 채워주는 고보습 핸드크림은 ‘동백’, 손 피부를 화사하게 케어해주는 핸드크림은 ‘목련’을 추천한다”며 “언제 어디서나 간편하게 휴대할 수 있는 소용량 사이즈가 특징이다. 파우치나 주머니 속에 넣고 다니는 포켓 아이템으로 제격”이라고 설명했다.

또 ‘홀리데이 멀티 아이섀도우 팔레트’는 따뜻한 컬러부터 화려한 컬러, 글리터 섀도우까지 포함한 9컬러로 구성된 멀티섀도우 팔레트다. 1호 데이 가든은 낮의 정원 콘셉트로 밝고 따뜻한 붉은 계열의 컬러를 모았다. 2호 나잇 가든은 밤의 정원의 분위기 있고 화려한 글리터로 구성됐다. 

특히 마몽드에서 처음으로 선보인 지함 용기 패키징은 얇고 가벼워 언제 어디서나 화장 수정이 가능하다.

CNCNEWS=차성준 기자 csj@cncnews.co.kr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