화장품

‘베리떼’ 새 얼굴 배우 ‘배윤경’ 발탁

아모레퍼시픽, 맑고 깨끗한 이미지와 통통 튀는 사랑스러운 이미지가 브랜드와 부합해 전속모델 선정, 29일 홈쇼핑 론칭 예정 ‘더블컷 시카스틱밤’ 방송을 통해 공식 활동 시작

아모레퍼시픽의 진실한 스킨 큐레이션 지향 브랜드 ‘베리떼’가 라이징 스타로 주목받고 있는 신인배우 배윤경을 새로운 모델로 선정했다.

배우 배윤경은 작년 인기리에 종영한 ‘하트시그널’ 시즌1에 출연으로 화제를 모았다. 특히 최근 공개된 넷플릭스 웹드라마 '마음의 소리 리부트 2'에 출연하면서 연기자로 활약 중이다.



베리떼 측에 따르면 모델 배윤경의 맑고 깨끗한 이미지와 통통 튀는 사랑스러운 분위기가 브랜드와 부합해 뮤즈로 발탁했다. 주 채널인 홈쇼핑과 드럭스토어, 온라인 몰에서 활발한 활동을 이어갈 예정이다.

배윤경은 “평소에도 좋아하는 화장품 브랜드 '베리떼'의 모델로 활동하게 되어 영광”이라며 “브랜드가 지향하는 아름다움의 가치를 함께 나눌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소감을 밝혔다.

베리떼 관계자는 “전속모델 배윤경은 최근 진행된 광고 화보 촬영장에서 맑고 투명한 피부를 자랑하며 신인배우답게 열정적이고 적극적으로 촬영에 임했다”며 “29일 출시하는 ‘더블컷 시카스틱밤’ 광고를 시작으로 전속모델로서의 본격적인 활동을 펼칠 예정”이라고 설명했다.

한편, 이달 29일 홈앤쇼핑에서 처음 선보이는 베리떼 ‘더블컷 시카스틱밤’은 건조한 겨울 내 피부를 지켜주는 보습 스틱이다. 핑크 시카스틱이 민감해진 피부를 진정시켜주고 화이트 모이스쳐 스틱이 피부 보호막이 되어 수분을 채워주는 멀티밤이다. 

끈적임 없는 가벼운 발림성을 자랑하고, 얼굴과 바디에도 부담 없이 가볍게 사용 가능하다. 또 피부과 테스트와 알러지 테스트, 자가 민감성 테스트가 완료됐다. 

CNCNEWS=차성준 기자 csj@cncnews.co.kr

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