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업/인사

애경산업, 보육원 아동과 함께 ‘힐링 & 여행 문화체험’ 개최

40여 아동 대상 1박 2일 다채로운 프로그램 기획, 경비 전액 애경산업 지원

‘사랑(愛)과 존경(敬)’의 기업 애경산업(대표 이윤규)이 보육원 아동을 위한 ‘힐링 & 여행 문화체험’ 행사를 진행한다. 



사단법인 희망을나누는사람들과 함께 5일부터 1박 2일간 열리는 이번 행사는 교통, 숙식 등의 경비를 애경산업이 전액 지원한다. 대상자로 선정된 충남 부여 삼신보육원 40여 명 아동들은 이틀간 레고 체험과 영화관람 및 광명동굴, 아쿠아리움, 놀이공원 등을 견학한다.



애경산업 관계자는 “연말을 맞아 소외된 아동들이 생활하고 있는 아동양육시설의 아동들에게 따스한 정을 전달하고 그들에게 소중한 추억을 심어주기 위해 이와 같은 행사를 마련했다”고 밝혔다.

한편, 애경산업의 ‘힐링 & 여행 문화체험’은 사랑(愛)과 존경(敬)이라는 기업이념과 나눔경영을 실천하고 소중한 추억을 선물하자는 취지에서 시작됐다.

‘힐링 & 여행 문화체험’은 지난 9월 미혼한부모 가정을 위한 ‘2박 3일 독도탐방 힐링 캠프’를 시작으로 11월에는 전남 장성 소재의 상록원 아동을 위한 ‘1박 2일 서울 근교 힐링캠프’ 등을 진행한 바 있다.

애경산업 관계자는 “‘힐링 & 여행 문화체험’을 통해 다양한 지역의 소외 이웃들이 색다른 경험을 할 수 있도록 지속적으로 확대해 나갈 계획”이라고 향후 계획을 말했다.

CNCNEWS=차성준 기자 csj@cncnews.co.kr

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