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제품/신기술

신라 금세공 목걸이 모티브 ‘후 공진향:미 궁중 팩트 스페셜 에디션’

9번째 궁중 팩트 스페셜 에디션, 화려하고 정교한 궁중 금속 세공 기술 적용, ‘공진향:미 궁중 팩트’ 본품 및 3종 스페셜 증정품 구성

LG생활건강(대표 차석용)이 화려하고 섬세한 금세공 목걸이의 고귀한 아름다움을 담은 ‘후 공진향:미 궁중 팩트 스페셜 에디션’을 기획·출시했다.

‘후’는 매년 연말 왕후의 궁중 유물과 스토리를 모티브로 한 특별한 디자인의 궁중 팩트 스페셜 에디션을 선보여 왔다. 9번째로 선보이는 스페셜 에디션의 모티브는 왕후의 아름다운 품격을 높인 장신구 ‘신라시대의 금세공 목걸이’에서 찾았다. 



특징은 화려하고 정교한 궁중의 금속 세공 기술 적용. 금빛 꽃잎을 한 잎 한 잎 정성스럽게 수놓은 듯 섬세하고 화려한 디자인은 마치 왕후의 보석처럼 빛이 난다.

‘공진향:미 궁중 팩트’는 진주, 호박, 금 등 궁중 보석 성분을 함유해 은은하면서도 화사한 피부를 표현해 준다. 또 소나무, 구기자, 인삼 등 다섯 가지 추출물이 피부에 촉촉함을 선사한다. 

끈적임 없이 피부에 가볍게 밀착되면서 벨벳처럼 보송하게 마무리되어 왕후의 우아한 피부를 연출해준다. 1호와 2호 두 가지 컬러로 피부 톤에 어울리는 색상을 선택할 수 있다.

이번 스페셜 에디션은 ‘후’의 럭셔리 메이크업 라인인 ‘천기단 화현 베이스’와 ‘화현 에센스 파운데이션’을 비롯, 베스트셀러 립스틱 제품인 ‘공진향:미 럭셔리 립 루즈’ 3종 증정 제품이 포함됐다. 베이스부터 포인트까지 ‘후’의 다양한 메이크업 제품도 경험할 수 있다.

후 마케팅 담당자는 “이번 스페셜 에디션은 올해 ‘후’가 전개한 궁중문화 캠페인 ‘그녀, 왕후가 되다’의 의미를 담은 제품다. 또 캠페인의 대미를 장식하는 마지막 컬렉션”이라며 “왕후만의 고귀한 아름다움과 화려함의 정수를 오롯이 느껴볼 수 있을 것”이라고 밝혔다.

CNCNEWS=차성준 기자 csj@cncnews.co.kr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