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활뷰티기업 애경산업(대표 이윤규)의 ‘플로우(FFLOW)’의 홈페이지가 ‘2018 웹 어워드 코리아’에서 화장품 쇼핑몰 부문 대상을 수상했다.
애경산업에 따르면 플로우 홈페이지는 도시 여성들의 주 관심사인 뷰티, 라이프스타일 등 다양한 주제의 콘텐츠와 커머스를 감각적인 매거진 스타일로 표현해 가독성과 트렌디함을 강조했다는 점에서 높은 평가를 받았다.
또 플로우 홈페이지는 콘텐츠의 시각적 호감도를 상승시켜 제품의 정보 전달과 브랜드 신뢰도를 높였다. 특히 모바일에서도 쉽게 제품을 볼 수 있도록 콘텐츠를 명확하고 간결하게 표현한 것이 특징이다.
올해로 15회째 진행되는 웹 어워드 코리아는 한 해 동안 새로이 구축되거나 리뉴얼된 유무선 기반의 웹사이트를 대상으로 진행되는 우수 웹사이트 평가 시상식이다. 국내를 대표하는 웹 전문가 3000명으로 구성된 웹 어워드 평가위원단이 비주얼디자인, 기술, 콘텐츠, 마케팅 등 6개 부문 18개 평가지표로 평가한다.
애경산업 관계자는 “이번 수상은 브랜드 홈페이지 디자인 차별화를 통해 브랜드 가치를 높이고 소비자를 만족시키고자 하는 애경산업의 디자인 경영의 성과”라고 말했다.
CNCNEWS=차성준 기자 csj@cncnews.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