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제품/신기술

쫀쫀·촉촉 투 타입, 아이오페 ‘컬러핏 립스틱’

입술에 탄력을 부여하는 '맥시립' 성분이 함유, 건강한 입술 완성

아이오페가 한 번의 부드러운 터치만으로 선명한 컬러와 매끄러운 입술을 완성해주는 ‘컬러핏 립스틱’ 라인을 새롭게 선보였다. 쫀쫀한 제형으로 고발색이 특징인 ‘컬러핏 립스틱’과 촉촉한 타입의 자연스럽게 발색되는 ‘컬러핏 립스틱 글로우’ 등 2가지 유형이다.



이 두 제품은 풍부한 컬러감은 물론 한 번만 터치해도 원하는 색상으로 선명하게 발색된다. 또 고보습 펩타이드로 구성된 맥시립 성분이 입술의 콜라겐 합성을 도와 탄력 있는 입술로 연출을 돕는다. 

입술에 빈틈없이 밀착되는 제형이 입술 주름을 메워서 매끄러운 입술을 선사한다. 모던하고 세련된 감성으로 디자인된 패키지 또한 특징이다. 데일리 MLBB부터 강렬한 레드까지 클래식과 모던함이 조화를 이루는 총 20가지 컬러로 구성됐다.

먼저 ‘컬러핏 립스틱’은 쫀쫀한 제형으로 원하는 색상의 풍부한 컬러감이 강점인 고발색 립스틱이다. 다각 파우더를 활용해 높은 밀착력 및 발림성을 자랑한다. 또 더욱 매끄럽게 발리면서 뭉침이 최소화했다. 

컬러핏 립스틱은 20호 사이렌, 21호 자몽 에이드, 24호 코랄 블러썸, 25호 핫핑크, 27호 글램 로즈, 28호 하쉬 버건디, 29호 플라멩코, 30호 클래식 레드, 31호 컬러 어텀, 33호 핑크 뮬리, 34호 스파이스 등 총 11종으로 마련했다.

컬러핏 립스틱 글로우는 촉촉한 제형으로 물 머금은 듯 맑은 발색되는 글로우 타입이다. 틴팅 색소 함유로 입술을 물들이면서 발색돼 높은 지속력이 특징이다. 컬러핏 

40호 프렌치 시크, 42호 뮤즈 오렌지, 43호 스위트 베리, 44호 포에버 핑크, 45호 레드팝, 46호 칵테일 드레스, 47호 코랄 플래시, 48호 캔디 어딕트, 52호 마르살라 등 총 9종으로 구성됐다.

CNCNEWS=차성준 기자 csj@cncnews.co.kr

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