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책

10월 두바이 ‘K-코스메틱 로드쇼’ 참가기업 모집

오는 19일까지 참가 신청...시장성 위주로 업체 선정 예정

식약처는 두바이에서 열리는 ‘K-코스메틱 세계로드쇼’ 참가 기업을 모집한다. 마감 시한은 오는 7월 19일이며, 참가신청은 (https://moaform.com/q/28g40d)로 하면 된다.


올해 초 식약처는 화장품 수출지원을 위해 K-POP 등 한류문화와 연계한 ‘K-코스메틱 세계 로드쇼’ 개최를 ‘제품화 지원 및 신시장 창출’ 항목으로 선정한 바 있다. 이에 따른 세부 계획을 오늘(4일) 발표한 것이다.


‘2019 K-코스메틱 세계로드쇼’는 오는 10월 17~18일 두바이 월드트레이드센터 Sheikh Saeed Hall 및 Trade Centre Arena에서 열린다. K-콘텐츠 엑스포 및 한류박람회와 연계한 행사로 B2B 및 B2C 행사장에서 ‘뷰티관’으로 화장품 카테고리를 만들어 진행된다.


모집 규모는 30개사이며, ▲1:1 수출상담회 ▲바이어 및 현지 관람객 대상 전시·판촉 ▲한류 연계 마케팅 프로그램 ▲홍보·이벤트 등이 주요 행사로 예정돼 있다. K-POP 공연 전후로 홍보 세션을 마련, 이벤트 스테이지 프로그램 등을 구성 진행된다.


참가비는 110만원이다. 기본부스 1부스(3m×4m)가 제공되며, 수출 상담 통역 1인이 지원된다. 신청 기한은 19일이며, 7월 하순에 대상 기업을 선정하고, 30일에 사업설명회를 가질 예정이다. 심사 기준은 식약처 시장성 등 평가(50%)+무역관 시장성 평가(50%)다.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