화장품

코리안프렌즈, ‘2020 해외홍보 부스 지원사업’ 선정

보건산업진흥원과 함께 10월 경 중동에서 ‘인플루언서 매칭 및 수출 쇼케이스’ 진행 예정


한류글로벌을 선도하는 코리안프렌즈(대표 장준성)는 한국보건산업진흥원의 ‘2020 해외 화장품 홍보 팝업부스 운영기업’으로 선정됐다고 8일 밝혔다.


코리안프렌즈는 ‘19년 ’두바이 뷰티 인플루언서 매칭 및 수출 쇼케이스‘를 진행, 360만달러의 수출고를 계약해, 화제를 모았었다.


장준성 대표는 “10월에 중동 화장품 수출기업과 함께 수출 쇼케이스를 진행 예정이며, 기업은 보건산업진흥원과 협의해 선정 중”이라고 설명했다.


코리안프렌즈는 ’19년 해외홍보 부스 지원사업을 통해 메디힐, 제이엠솔루션, 포렌코즈, 에이바이봄, 스키네이처, 찹스, 코스알엑스 등과 함께 진출, 250만달러의 수출고를 올린 바 있다. 또한 두바이 대표 유통기업인 룰루(LuLu)그룹과 공급계약을 맺는 등 중동 수출의 첨병 역할을 톡톡히 하고 있다는 평가를 받았다.


장준성 대표는 “올해 상반기에 200만불 수출을 진행했다. 중동 진출을 희망하는 브랜드는 코리안프렌즈에 문의를 바란다”라며 미소를 지었다.(이메일 kf@koreanfriends.co.kr)


한편 2010년 설립된 코리안프렌즈는 패션 & 뷰티 플랫폼을 운영한다. 2016년 두바이 수출을 시작으로 사우디아라비아(‘19년) 등 중동지역 화장품 수출기반을 구축했다. 중소벤처기업부의 ‘수출유망중소기업’. 글로벌 인플루언서 이벤트 ‘KBP CO-NETWORK IN DDP’ 등을 주관했다.


KF몰을 운영하며, 도쿄·광저우·하얼빈·광주 등에 온·오프라인 매장이 있다. 사업 영역은 K-뷰티의 오프라인 창업안내, 온라인 사업, 수출 및 도소매업을 진행한다. 한국화장품중소기업수출협회의 파트너사이기도 하다.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포토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