OEM·ODM

11월 26일 제조사 신제형 발표 세미나

화수협+화장품수탁제조업협의회 공동 진행...최신 제형 발표 및 상품기획 개발 토의 진행
‘새롭게 바뀐 관세제도’...서울본부세관에서 통관+수출기업 지원 내용 소개

URL복사
브랜드사와 OEM/ODM사의 상생콘서트인 ‘2020 최신제형 컨퍼런스’가 열린다. 오는 11월 26일 코스메랩빌딩 지하1층에서 열리는 콘서트에는 ▲코디 ▲코바스 ▲에스겔코스메틱 ▲콧데 등 4개사가 참여한다. 

이 행사는 한국화장품중소기업수출협회(회장 박진영)와 대한화장품수탁제조업협의회(회장 노향선)가 공동주최하며 코로나19에도 불구하고 올해 3회째 열린다. 

한국화장품중소기업수출협회(회장 박진영)의 회원사들이 참여해 제조사와 최신 제형을 토의하며 2021년 상품기획 과정에 반영되는 자리다. OEM/ODM사의 신제형 발표가 끝난 후에는 최신 제형에 대한 질의응답이 있게 된다. 

화수협 정연광 사무국장은 “국내 굴지의 경쟁력을 갖춘 OEM/ODM사의 신제형 트렌드를 설명 들을 수 있는 귀중한 자리다. 상품기획 및 개발에 영감을 얻고 제조사와의 상생을 위한 서명회에 많은 브랜드사의 참여를 기대한다”고 관심을 촉구했다. 

한편 화수협과 업무협약을 맺은 서울세관본부에서 ‘새롭게 바뀐 관세제도’ 설명회도 함께 열린다. 서울본부세관은 인프라(화장품 원재료별 HS 등)를 구축 화장품 수출기업을 위해 지원한다는 방침이다. 또 통관 관련 질의 응답을 통해 화장품 기업의 수출을 지원하는 다양한 방안을 소개할 예정이다.  

코로나19로 인해 사회적 거리 두기 등 방역수칙을 준수하며 진행된다고 화수협 측은 밝혔다.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포토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