교육

'가치사슬별 융·복합형 CEO 양성‘...제1기 성신 월드 뷰티 최고위과정’ 개강

뷰티 산업 석학과 전문가들이 참여한 교수진의 ‘뷰티 산업의 경영전략·성공사례 분석’ 강의 진행

URL복사


6일 성신여대 뷰티융합대학원의 ‘제1기 성신 월드 뷰티 최고위 과정’이 서울 미아운정그린캠퍼스에서 개강했다. 이날 첫 수업을 기념해 성신여대 양보경 총장이 축사를 건넸고, 뷰티융합대학원 김주덕 원장은 환영의 인사를 전했다. 

성신여대 양보경 총장은 “국내외 최상위 뷰티 전문 교육기관으로 체계적인 실무과정과 심화과정을 통한 타 전공 간의 유기적 허브 구축의 기회를 가진 최고의 CEO로 거듭나기를 기원한다”고 말했다. 

뷰티융합대학원 김주덕 원장도 “뷰티산업을 국가 미래 성장 동력산업으로 육성하기 위해 학계와 업계 최고 전문가들이 모이는 최고위 과정을 개설했다”며 “대한민국의 화장품이 세계적인 명품 반열에 올라가기 위해 글로벌 경쟁력을 갖춘 인재가 필요하다”며 격려했다.  

현재 K-뷰티는 지속가능성(sustainability)을 기반으로 한 연구개발·제조생산·유통·마케팅 등의 가치사슬 강화가 업계의 과제다. 이를 해결하기 위해선 위드 코로나 속 빠르게 변화하는 4차산업과 미래의 뷰티 산업을 선도할 수 있는 융·복합형 인재 양성만이 위기를 기회로 바꾸는 선제적 대응임은 분명하다. 

성신 월드 뷰티 최고위 과정은 뷰티 산업의 경영전략·성공 사례 분석 및 뷰티 산업을 다각도로 조망하는 입체적 강의로 진행될 예정이다. 강사진으로는 김주덕 원장, 뷰티산업학과 한지수 교수 등의 교수진과 한국콜마 강학희 기술연구원장, 코웨이 이해선 대표 등 석학과 업계 전문가들이 참여한다. 

1기생들은 수료 후 성신여자대학교 총장 명의의 수료증과, 동문 자격, 총동문회 활동 지원, 네트워크 지원, 뷰티산업 자문, 연구시설 지원, 청강기회 제공 등의 다양한 혜택이 주어지게 된다.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포토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