화장품

30여 년 화상피부 복원 노하우 화장품 브랜드 ‘커버서울’ 론칭

면역·재생·진정·항염·장벽과 보습 원료 배합한 ‘베스티안컴플렉스’ 핵심성분 함유

URL복사
‘피부 부활을 통한 삶의 가치 창조’를 내세우는 ㈜피씨지더마사이언스가 화상전문병원과의 협업을 통해 지난 30여 년간 화상피부 복원 노하우를 바탕으로 화장품을 연구 개발한다고 밝혔다.

새롭게 네이밍한 브랜드명은 ‘커버서울(COVERSEOUL)’. 건강하고 자유로운 일상을 커버(보호)하기 위한 라이프 스타일을 제안한다. 

커버서울은 화상 치료과정에서 발현되는 피부 자체 복원력과 일생동안 손상과 회복과정을 반복하는 피부 본질의 힘에 주목한다. 이를 기반으로 매일 변화하는 자극에 노출되는 일상에서 어떤 자극에도 흔들림 없이 피부를 지킬 수 있는 화장품을 개발한다는 계획이다. △크림 △선크림 △립밤 등을 시작으로 일상에 사용할 수 있는 제품 라인을 구성할 예정이다. 

핵심성분은 면역과 재생·진정과 항염·장벽과 보습에 도움이 되는 원료를 배합한 베스티안컴플렉스(Bestian Complex™)다. 여기에 장수·정정·지조·번성의 의미를 담고 있는 소나무와 솔잎의 청하한향을 베이스 노트로 사용한다. PH5.5 약산성 제형으로 보존제 6종(paraben-free)과 24종의 알러지 유발성분을 배제했다. 특히 합성 인공향과 색소를 첨가하지 않고 산호초에 유해한 성분을 사용하지 않았다는 설명이다. 



㈜피씨지더마사이언스 민영근 대표는 “화상환자를 치료하는 일은 의술을 넘어 마음을 치료하는 일이다”라고 전제하고 “모든 일의 시작은 사람이라는 생각을 바탕으로 브랜드를 론칭한다”고 밝혔다. 덧붙여 “매일 다양한 유해환경들이 시시각각 변하면서 이제 건강한 삶을 통해 더 건강하고 아름다운 노화에 집중해야 한다고 생각한다. ‘건강한 피부를 넘어 건강한 삶으로’건강하고 자유로운 일상을 위해 기본에 집중한 제품들이 많은 사람들에게 위로가 되길 바란다”라며 희망을 강조했다. 

함께 공개된 커버서울 로고는 ‘본질에 집중한 제품에 대한 제품과 고유성’을 강조한다. 제품별 특징과 강점만 담아 시각적인 자극을 배제하고 브랜드 색깔을 드러내는 고유 라벨과 패키지를 선보일 예정이다. 제품 상자 속 태그에 포함된 QR 코드를 확인하면 건강하고 자유로운 일상을 공유하는 브랜드 크루가 될 프로모션과 브랜드 필름을 확인할 수 있다.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포토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