교육

5월 18일 ‘제형발표회’ 개최...최신 상품기획 및 상담 진행

한국화장품수출협회 주최...대면 세미나로 진행

(사)한국화장품수출협회(회장 곽태일)는 오는 18일 화원빌딩(서울 강남구 논현로 417)에서 ‘5월 제형발표회’를 개최한다고 밝혔다. 

이번 제형발표회에는 기초, 색조, 마스크팩 등 국내 유수의 OEM·ODM기업이 참여한다. 협회 관계자는 화수협 회원사의 대표, 임직원, 상품개발 담당자들이 대거 참여해 상품기획 동향 파악 및 현장 상담 등을 진행할 예정이라고 소개했다. 

주요 참가사로는 ▲이지코스텍(핸드·풋·바이오셀룰로오스 PT 및 품평회) ▲이노코스텍(무상 금형 개발 안내) ▲HK콜마스크(마스크팩) ▲이공이공(아마존 마케팅) ▲이미인(기초제품 및 다수 품목) ▲라피끄(기초제품 밍 다수 품목) 등 각사 별로 차별화된 제형이 소개된다. 

화수협 곽태일 회장은 “포스트 코로나 시대로 진입한 5월, 화장품의 소비 촉진과 K-뷰티 수출 활성화 등 새로운 에너지 충전이 필요함에 따라 이번 제형발표회를 마련했다”며 “국내 유수 제조사와의 정보 교류를 통해 차별화된 제품으로 K-뷰티 수출 저력을 확인할 수 있기를 바란다”라고 기대했다. 

제형발표회 참가를 희망하는 브랜드사들은 https://cosbridge.pro/session/66 (바로 터치 또는 클릭하면 신청 화면으로 이동)에 신청하면 된다. (17일 접수마감)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