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본분류

파시랩(FASCY LAB), 중동 왓슨스 입점+볼로냐 박람회 참가

중동 및 유럽시장 진출 등 K-뷰티 신시장 개척 행보



식물성 원료와 안전 성분의 만남을 강조하는 클린뷰티 브랜드 ‘파시랩(FASCY LAB)’이 중동 두바이 왓슨스에 입점했다. 왓슨스는 전세계 6800개 매장을 가진 대표적인 뷰티 매장이다. 

이로써 파시랩은 중동 진출 전진기지를 확보할 수 있게 됐다. 현재 중동 코스메틱 시장의 트렌드는 ‘클린뷰티’가 대세여서, 제품 경쟁력 우위를 어느 정도 보여준다면 향후 제품라인 확대를 기대할 수 있다는 관계자의 설명이다. 

파시랩의 대표 입점 제품은 ‘콜라겐 앰플&크림’이다. 순도 97%의 하이드롤라이즈 저분자량 콜라겐 원료가 함유돼 빠른 피부 흡수를 도와준다. 클린뷰티 콘셉트와 깔끔한 디자인, 우수한 효능 등이 바이어의 주목을 받았다는 평이다. 

앞서 지난달 28일부터 열린 ‘코스모프로프 볼로냐 2022’에서 파시랩은 신제품인 ‘더블샷 비타세럼’을 선보였다. 이 제품은 전성분으로 EWG 그린등급 원료만 사용했으며, 제조과정에서 동물성 원료가 사용 또는 첨가되지 않은 비건 인증(이탈리아 베지테이언협회)을 받은 ‘비건 세럼’이다. 

파시랩은 KOTRA가 운영한 한국관에 전시 부스를 마련하고 우수 제품을 출시해 ‘K-뷰티 최신 트렌드’를 리드하는 브랜드임을 보여줬다.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포토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