화장품

LG생활건강, MZ세대 겨냥 비건 메이크업 브랜드 ’프레시안(freshian)’ 론칭

전 제품 비건 인증...안전한 피부 표현과 유니크한 컬러 라인업 구성

LG생활건강(대표 차석용)이 비건 메이크업 브랜드 ‘프레시안(freshian)을 론칭한다. 주요 타깃은 MZ세대다. LG생활건강이 전 제품 비건 인증 브랜드를 선보인 것은 이번이 처음이다. 

프레시안은 피부 환경의 안전을 고려한 포뮬러로 모든 제품이 비건 인증을 받았다. 마데카소사이드 성분과 무화과, 히알루론산 5종을 함유해 피부 진정 및 촉촉하면서 생기 넘치는 피부를 연출해준다. 

또한 사탕수수 유래 원료로 만든 바이오 페트 상자, 옥수수 전분으로 만든 퍼프 등 환경 영향을 최소화한 패키지를 적용했다. 

프레시안에서 선보이는 스킨케어링 메이크업 제품은 답답하지 않고 촉촉한 피부 표현과 자연스러운 커버를 동시에 완성해준다는 설명이다. 

프레시안 관계자는 “쿠션과 립밤, 프라이머 및 선크림까지 8종 제품을 선보이며, 올해 안에 아이 메이크업과 립스틱, 파운데이션 등 다양한 품목으로 확장할 계획”이라고 전했다. 



대표제품은 ’에그라이크 쿠션‘으로 수분감이 느껴찌는 워터리 포뮬러로 얇게 한 겹씩 피부에 밀착, 굴곡없이 깨끗하고 맑은 ’깐 달걀‘ 같은 피부를 연출한다. 

’에그라이크 톤업 쿠션‘은 로즈힙 열매와 칼라민이 함유된 누디 핑크 베이스로 백탁 없이 맑고 화사한 생기를 불어넣어 준다. 

’센슈얼 립밤‘은 센슈얼한 컬러와 부드럽게 녹아드는 버터 제형으로 자연스러운 혈색을 더해주는 7가지 컬러와 그린컬러를 띤 무색 립밤까지 8종 컬러로 구성된다. 

프레시안 관계자는 “’자신만의 가치‘에 집중하는 MZ세대를 겨냥한 하이 퍼포먼스 비건 브랜드가 콘셉트다. 앞으로 다양한 브랜드 및 디지털 크리에이터와의 협업 등을 통해 만족할 수 있는 공감각적 경험을 제공할 것”이라고 강조했다.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포토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