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제품/신기술

‘피지오겔 냉장화장품’ LG생활건강×마켓컬리 협업 유통

‘콜드테라피 앰플·크림 2종’ 풀콜드체인 통해 소비자에게 배송...비타민C 산패 방지 및 효과 개선



LG생활건강(대표 차석용)이 마켓컬리와 협업해 피지오겔 냉장화장품 유통에 나선다. 해당 제품은 저온에서 강력해지는 비타민C와 각질 턴오버 효소를 배합한 ‘피지오겔 콜드테라피’ 앰플과 크림 2종이다. 

이 제품은 원료부터 배송까지 마켓컬리의 풀콜드체인을 이용한다. 이는 열과 빛에 의해 쉽게 변하는 비타민C의 효능을 유지하여 소비자에게 최적의 상태로 유통하기 위함이다. 

참고로 ‘피지오겔 콜드테라피 턴오버 앰플’은 미백·주름개선의 2종 기능성화장품. 5가지 멀티 비타민 성분을 담은 독자 콤플렉스가 12% 함유됐다. 인체적용시험에서 3중 광채 개선 효과를 입증했다고 관계자는 소개했다. 

함께 출시된 ‘피지오겔 콜드테라피 토닝 크림’은 항산화 테스를 완료한 멀티 안티에이징 화장품으로 기미와 잡티제거에 효과적이다. 앰플과 함께 사용하면 비타민C 흡수가 148% 개선된다는 임상결과를 얻었다는 설명이다. 

피지오겔 마케팅 담당자는 “콜드테라피 라인은 피지오겔의 170년 독일피부과학과 마켓컬리의 풀콜드체인이 만나 처음으로 선보이는 냉장화장품”이라며 “고함량 비타민C가 담긴 이번 신제품으로 무더운 여름에 효과적인 미백, 주름케어를 경험해볼 수 있기를 바란다”라고 말했다.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포토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