화장품

‘2022 북미 코스모프로프’, IBITA 한국관의 ‘GLAMBUX’ 뷰티분야 어워즈 수상

IBITA 윤주택 회장, GCC 멤버로 ‘B2B Mission to the USA’ 참여, 미국 뷰티협회(PBA)·IBA와 한·미 뷰티 공동 발전 합의



지난 7월 12~14일 라스베가스에서 개최된 ‘2022 북미 코스모프로프’(Cosmoprof North America (CPNA)의 IBITA 한국관 참여 80여 개사 가운데 2개사가 ‘코스모프로프 어워드’를 받는 쾌거를 이뤘다.

국제뷰티산업교역협회(IBITA, 회장 윤주택)는 ‘2022코스모프로프 어워즈’ 파이널에 IBITA관 2개사가 진출하여 그중 ‘GLAMBUX’(대표 주진웅)가 2022 코스모프로프 CPNA 어워드' 뷰티 분야 최종 1위 우승(Winner)을 차지했다고 밝혔다.  

‘코스모프로프 어워즈’는 제품의 기술력, 혁신성, 스토리 등 다양한 항목에서 브랜드사·유통사·디자이너·연구개발(R&D)로 구성된 전문가들이 심사해 △Makeup △Natural & Organic △Skin Care △Tools & Devices △Hair Beauty 등 5개 카테고리 부문에서 파이널을 선정해 최종 어워즈를 수여한다. 

윤주택 회장은 “IBITA 한국관으로 참가한 80여 개사(코스메틱섹터·프로페셔널섹터·코스모팩섹터·IBITA 개별관 참가사)들은 엄정한 기준을 통과한 우수 기업들이었다”라며 “섹터별·품목별로 선별된 IBITA 한국관이 해외 바이어로부터 수준 높은 호평을 이끌어냈다”며 기쁨을 전했다. 

특히 한국을 대표해 윤주택 회장이 참여하는 ‘GCC(Global Cosmetics Cluster) 19개국 대표단 30여 명은 ‘B2B Mission to the USA’에서 IBITA한국관을 방문해 K-뷰티의 위상을 높여 현지 관계자들로부터 큰 관심을 끌었다. 

윤 회장은 “미국 미용협회(PBA)·미국 국제뷰티협회(IBA)와 국제뷰티산업교역협회(IBITA)가 상호 협력하여 미국 전시 및 인허가 수출입 관련 업무와 행사 이벤트 등을 공동으로 발전시켜 나가기로 합의하였다“고 밝혔다. 이에 따라 향후 K-뷰티 기업의 미국 진출 시 인지도 확대 및 수출입 절차 과정에서 도움이 되리라는 전망이다.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