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제품/신기술

MZ세대의 트렌드 담은 여름 한정판 ‘코드 글로컬러×다운타우너’ 컬래버 출시

4종의 특별한 제품 패키지와 판촉품에 다운타우너의 버거박스 디자인 담아 소장욕구 자극

LG생활건강(대표 차석용)은 여름 한정판 ‘코드 글로컬러×다운타우너 콜라보레이션’을 출시한다고 27일 밝혔다. 

코드 글로컬러는 MZ세대를 겨냥한 브랜드로 대표 제품은 ‘픽스-온 프라이머’를 비롯해 ‘오일컷 팩트’, ‘오일컷 파우더’, ‘무드 터치 멀티 섀도우 팔레트’ 등 4종이다. 이 제품에 수제버거 특유의 디자인을 입힌 다운타우너의 ‘햄벅한 치팅-코드 데이에 즐기는 잘 차린 코드 한 상’이라는 콘셉트를 접목했다. 

청량한 옐로우, 블루 컬러와 힙한 버거 디자인이 MZ세대의 소장 욕구를 자극한다는 설명이다. 



‘픽스-온 프라이머’는 오랜 시간이 지나도 물, 땀, 피지에 첫 메이크업이 무너지지 않고 탄탄하게 유지될 수 있도록 도와준다. 피부 요철과 모공을 매끈하게 커버하며 완벽한 베이스 메이크업을 위한 준비 단계를 완성한다.

또한 ‘오일컷 팩트’는 고운 입자의 투명한 세범컨트롤 파우더를 압축시킨 팩트로 유분기가 수시로 올라오는 여름철 수정화장용으로 파우치에 휴대하기 좋다. 

‘오일컷 파우더’는 초미세 투명 파우더로 메이크업 후에는 피니쉬 파우더로, 수정 화장 시에는 번들거림과 다크닝을 잡아주는 기름종이 파우더로 사용 가능하며, 립&아이 프라이머, 메이크업 픽서, 기름진 머리 정돈 등 다양한 용도로 활용이 가능하다.

새롭게 선보이는 ‘무드 터치 멀티 섀도우 팔레트’는 다채로운 메이크업이 가능한 컬러와 펄로 구성돼 아이 베이스·음영·포인트·애교살·아이라이너·치크 등 모든 연출이 가능하다.

8월 1일 출시를 기념한 네이버 쇼핑 라이브가 공개될 예정이다. 코드 글로컬러 담당자는 “코드 글로컬러의 주 소비자층인 MZ세대가 추구하는 ‘가심비’를 담기 위해 MZ세대가 열광하는 버거 브랜드 다운타우너와 컬래버레이션을 기획하게 됐다”며, “코드 글로컬러의 미니멀한 감성과 다운타우너의 유쾌한 감성이 만나 습기 많고 무더운 여름철을 상쾌하게 보낼 수 있을 것”이라고 말했다.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