화장품

중국 규제에서 찾는 효율적인 대응법은? 글로벌 이너뷰티 동향은?

규제 대응 통해 중국 소비자 어필 방법은? K-뷰티 수출 현황과 주요 시장 동향 등 다양한 주제 발표

(재)대한화장품산업연구원과 리이치24시코리아(주)는 오는 9월 21일 중국 규제 변화에 따른 대응을 지원하기 위한 무료 세미나를 인터참코리아 전시회가 열리는 코엑스에서 개최한다.  

이번 세미나는 중국 화장품 규제 변화에 대응하고 K-뷰티의 수출다변화를 지원하기 위해 마련됐다. 또한 우리나라 화장품산업 현황부터 해외 화장품시장 트렌드, 이너뷰티를 포함한 최신 동향 등을 함께 소개하는 ’All About That Beauty’ 프로그램으로 기획됐다. 

1부는 대한화장품산업연구원 연구원들이 현재 한국 화장품 산업 현황과 수출 동향을 분석하고, 안전성 규제 동향을 소개한다. 이어 2부에서는 대(對)중 수출 최대 이슈 중 하나로 손꼽히는 중국 화장품 규제 해설, 효율적인 대응을 통한 마케팅 방안 그리고 중국 이너뷰티 시장 트렌드 등 다양한 관점의 주제 발표가 진행될 예정이다. 

리이치24시코리아의 정효진 팀장은 “급변하는 국내외 시장과 중국 규정 변화 때문에 힘들어하시는 분들께 조금이나마 도움이 되길 바란다”라며, “발표를 들으러 온다는 기분보다는 현장에서 어려움과 고민을 소통하는 기회로 생각하고 많이 와주셨으면 한다. 이는 함께 준비하는 분들도 다 같은 마음일 것”이라고 강조했다.

사전등록은 https://www.intercharmkorea.com/ko-kr/Whats_on/Whats_on_1.html 페이지에서 ‘2022 세미나 프로그램 무료 신청하기’를 클릭하면 된다. 코엑스 세미나룸(남) 307호에서 진행된다.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