화장품

한율, ‘한율시장’ 팝업스토어 운영...원료 체험 및 한정판 굿즈 이채

아모레성수와 아모레퍼시픽 본사에서 진행...전통시장 콘셉트로 한국 자연 원료의 장점 소개

아모레퍼시픽의 피부와 일상에 이로움을 전하는 브랜드 한율은 한국의 전통시장을 콘셉트로 한 ‘한율시장’ 팝업스토어를 선보인다. 행사는 △아모레성수(9.20~25) △용산 아모레퍼시픽본사(9.26~29)에서 각각 진행된다. 

‘한국 자연의 이로움을 그러담다’를 주제로 전국 각지에서 정성스레 기른 한율의 대표 원료를 직접 체험하고, 시장의 온정과 풍요로움을 느낄 수 있는 공간으로 구성했다.



예를 들어 ‘여주방앗간’은 나눔의 정을 느낄 수 있으며, ‘강화상회’는 한율의 대표 원료인 쌀·쑥·유자·콩과 관련된 제품을 직접 체험해볼 수 있다. 또 ‘성수만물상’에서는 키티버니포니 콜라보 제품 등 다양한 한정판 굿즈와 DIY 프로그램을 만날 수 있다. 시장에서 좋은 기억을 간직할 수 있는 ‘한율사진관’도 마련돼 현장 미션을 완료하거나 인증사진을 SNS에 게시한 고객에게는 브랜드 체험 키트와 토너 제품 등을 제공한다.

이밖에 ‘한율시장 리미티드 에디션’으로 △ '빨간쌀 진액 2종’ △‘어린쑥 수분진정 2종’ △‘달빛유자C™ 세럼’ △‘힘찬콩 탄력 2종’의 네 가지로 구성한 세트가 이채롭다. 농산물 박스를 현대적으로 재해석한 패키지에 원료의 생산지·효능·재배일 정보를 담아 선물 가치도 높였다. 

한율 브랜드 관계자는 "이번 팝업스토어는 수확의 계절, 가을을 맞아 흩어져 있는 자연 소재를 한 공간에 담아 한국 자연 원료와 원산지의 이로움, 재배자의 정성과 수고를 알리기 위해 준비했다”라며, "한율시장에 오셔서 우리 땅, 우리 농산물로 전하는 이로움을 경험해보길 바란다”라고 말했다.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