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제품/신기술

주름·탄력·광채 성분을 하나의 세럼으로...‘라네즈 퍼펙트 리뉴 3×시그니처 세럼’

고함량 안티에이징 성분에 의한 시너지 효과...레티놀+콜라겐+레드 플라보노이드 성분 따라 피부 층별 각각 흡수

프리미엄 기능성 뷰티 브랜드 라네즈가 안티에이징 ‘퍼펙트 리뉴 3×시그니처 세럼’을 선보였다. 

‘3×시그니처’란 표기에서 보듯 주름·탄력·광채의 세럼을 진공 용기에 각각 분리해 담은 게 특징. 이는 성분의 안정도를 높이고 제품을 피부 층층이 흡수해 표적 안티에이징이 가능하도록 정교하게 설계했다는 설명이다. 

주름 세럼은 한 방울에 250만개의 레티놀 미세 캡슐이 함유됐으며 피부 표층 구간에 작용한다. 탄력 세럼은 21.5%의 고함량 콜라겐 펩타이드 콤플렉스가 함유돼, 피부 중간층의 탄력을 향상시킨다. 광채 세럼은 초저분자 레드 플라보노이드™ 성분이 함유해 피부 안층까지 흡수되어 속광채 개선 효과를 선사한다. 

이렇게 3종 세럼의 시너지 효과로 4주만에 주름 48% 감소, 탄력 58% 개선, 광채 66% 증가 등 임상시험 결과를 얻었다는 설명이다. (글로벌의학연구센터, 여성 31명, 자가스코어링 결과) 

아모레퍼시픽 관계자는 “29년간의 안티에이징 연구를 적용해 세럼 하나로 대표 피부노화 고민 3가지를 동시에 해결하는 혁신적인 제품”이라고 강조했다. 강력한 안티에이징 성분을 함유한 고효능 제품이지만 pH5.7 약산성 구조 설계로 자극이 적다고 덧붙였다. 

‘라네즈 퍼펙트 리뉴 라인’은 스킨 리파이너, 에멀전, 크림과 함께 9일 선보인다.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