교육

4월 9일 ‘아세안 시장 진출 전략 방안’ 웨비나

링고글로벌... 시장 현황, 브랜딩 커뮤니케이션, 채널 전략 등 소개

대한화장품협회(회장 서경배)는 중소기업의 수출경쟁력 강화를 위해 ‘아세안 시장 진출 전략 방안’ 웨비나를 4월 9일 오후 2시에 개최한다. 

이번 세미나는 국내 틱톡 글로벌 파트너인 링고 글로벌 김은오 팀장이 강의를 맡았다. 링고글로벌은 TikTok Shop, Shopee, Lazada, HKTVmall, Kuaishou 등에서 이커머스 플랫폼 통합 운영 및 콘텐츠 마케팅을 대행하고 있다. 

주요 내용은 △ 아세안 시장 현황 △ 브랜딩 커뮤니케이션 △ 채널 전략 등이다. 링고글로벌은 ‘One-stop Global Management’플랫폼 및 재고 통합 운영으로 손쉽고 효율적인 이커머스 진출이 가능하다는 점을 강조하고 있다. 
(사전등록링크 : https://forms.gle/9edJoWxEUwRMXbKG6 )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