토니모리가 일본 대표 드럭스토어 ‘웰시아(Welcia)’를 포함한 아인즈앤툴페(Ainz&Tulpe), 앳코스메(@cosme), 숍인(SHOP IN) 등 전국 719여개 매장에 추가 입점한다. 지난 4월 버라이어티숍 ‘LOFT’ 60개점에 이어 일본 오프라인 시장 확대를 가속화해 입지 확보에 나선다는 계획이다.
입점한 제품은 토니모리의 베스트셀러 ‘원더세라마이드 모찌토너, 에멀전 2종’과 ‘겟잇틴트 글레이즈밤 5종’이다. ‘원더세라마이드 모찌토너’는 세라마이드와 히알루론산 성분이 함유했으며 라쿠텐 일간 인기랭킹 6개 부문 1위를 차지한 바 있다.
‘겟잇틴트 글레이즈밤’은 탕후루처럼 반짝이는 립 메이크업을 선호하는 일본 트렌드를 반영한제품이다.
토니모리는 24년 주요 전략을 글로벌 시장 확대로 잡고, 일본 외에도 미국, 유럽, 동남아 등 주요 국가에서 입지를 넓혀갈 계획이다.